앱에서 열기

날아라미나리

리뷰 54개

왕십리 핸드드립은 여기서 다 정리됨. 원두 라인업이 늘 정성스럽고 성실하게 바뀌어서 특히 좋음. 드립백 선물세트도 선물하기 좋고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도 준수함! (사장님이 원래 제과제빵 전공이라고)

미닛 로스터리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43

이 은혜를 이제 받다니.... 다만 제육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

장어구이

서울 성동구 마조로 19-10

이 근방 카페 중 라떼가 제일 맛있는 곳. 부드럽게/진하게 옵션이 있는데 전 진하게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이하게 목요일에 쉬십니다..

오루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31길 8

탕수육이 대존엄한 맛. 시그니처인 순두부짬뽕밥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아요. 최소 다섯 번은 더 가볼 예정.

다온

서울 성동구 마장로 228-24

혜성처럼 등장한 왕십리 떡볶이계의 신성. 밀떡 쌀떡 모두를 다루시는 탕평의 자세는 물론 ☆☆☆☆튀김☆☆☆☆이 맛있고 오픈키친이라 위생도 평균 이상. 심지어 술도 팝니다. 안 갈 이유가 없음.

분식 앤 포차

서울 성동구 마조로 60

아니 대전분들 어떻게 이런 보물같은 카페를

쌍리

대전 중구 중앙로130번길 46

사랑해요 진미냉면 영원해요 진미냉면 전 국물-식초-고춧가루(고춧가루와 식초는 순서가 바뀌기도 함) 순으로 타면서 세 번 정도 맛을 꺾으려고 하는데요 중간에 육수 리필을 했고 그걸 또 다 마셨고 종업원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번창하고 계시는데 심지어 번창한 집에서 가끔 보여주는 그 특유의 느낌도 없어서...참 귀합니다...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글쎄....모르겠어요.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 있다는 의외성, 그 의외성이 주는 반가움, 그것 말고는...

로터리 식탁

서울 종로구 보문로1길 9

커피의 불모지기도 한 왕십리에 도전장을 내밀듯 숨겨진 장소에 새로 개업했더라고요. 인스타 입소문을 노린... 느낌이 물씬 나고 브랜딩과 컨셉에 진심인 분이 만들었다는 느낌도 나는데요. 일단 라떼가 맛있어 합격목걸이 드립니다. 곧 다른 메뉴도 섭렵해 볼게요.

레벨 커피바

서울 성동구 무학로6길 22

이직을 했답니다. 이곳은 맛집의 불모지인데요..그 와중에 한 줄기 빛과 같은 곳이 있으니 돈까스 전원입니다. 초창기 가보고 코로나 때문에 한참을 못갔는데 어느새 핫플이 되었더군요. 역시 맛집 없는 왕십리... 아무튼. 맛있어요. 고기도 양배추도 매일 바뀌는 돈지루도 사장님의 성의가 느껴집니다.

돈까스 전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4길 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