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ute roastery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상왕십리 근처의 핸드드립 커피가 있는 로스팅 카페. 라떼 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 배가 좀 불러서 드립커피만 한잔 했다. 시간 늦어서 디카페인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으로 선택했는데 꽤 괜찮아서 에티오피아 드립백도 좀 사왔다. 가게에 테이블은 2~3개정도인데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심.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서 잠깐 시간 보내야하면 가볼만 한거같다.
미닛 로스터리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43
36
0
아침 9시에 문을 연다 한양대병원에 진료 와서 아침에 문 여는 카페가 잘 없다 매장이 협소하지만 테이블이 3개나 있다 콩을 직접 볶는 로스터리라고 모두 맛집이 아닌데 s7 pro 로스터기가 매장에 있다 달라코르떼 머신에 카이마노+코니s 그라인더 조합 같다 델타탬퍼에 페사도 도징컵이랑 팰로우포트+ek43s 그라인더로 만드는 브루잉커피 라인업만 12개가 넘는다 우녹스 컨벡션 오븐으로 디저트도 만들고 안 하는 것이 없다 일본 킨토... 더보기
17
25-23 향이 너무 좋은 드립커피를 내려주는, 심지어 로스팅도 하기때문에 커피 원두를 고를수도 있습니다 좋네요 커피향과 바디감이 너무 좋아서 차안이 향그러운 커피향으로 가득찹니다 작지만 커피에 대한 애정이 가득해 보이는 바리스타분의 살가운 친절도 좋습니다 방문추천 80% 친절도 상 청결 중 주차불가
6
왕십리 핸드드립은 여기서 다 정리됨. 원두 라인업이 늘 정성스럽고 성실하게 바뀌어서 특히 좋음. 드립백 선물세트도 선물하기 좋고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도 준수함! (사장님이 원래 제과제빵 전공이라고)
1
작지만 충실한 카페. 산미•고소한 원두 선택 가능하고, 드립커피도 있네요. 공간은 협소했지만 옅은 산미있는 아메리카노가 괜찮았어요.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