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ZER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블러드오렌지/밤꿀고르곤졸라 약간 치즈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오렌지청이 올라갔는데에 오렌지껍질이 들어가있어서 씹을때 향이 싸아아악 올라옴 미쳤음............ 밤꿀고르곤졸라는 위에올라간 호두가 제일 맛있었음
젠제로
서울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1
0
오랜만에 갔는데 사람 적어서 좋았어요 윤모 쉐프땜에 미어터질까 걱정했지뭐야.... 조만간 지하철 타고 또 갈래요
11
항상 갈때마다 안정적인 맛을 보여주는 젠제로입니다.. 아도르가 떠나서 내심 아쉬운 속을 여기서 달랬습니다. 밤꿀 고르곤졸라와 쌀을 먹었습니다. 장점 : 부드럽고 텁텁하지 않고, 밤의 은은한맛이 참 좋더라구요.. 상당히 맛있었어요. 컵이 아니었다면 계속 먹었을 정도로 말이에요. 항상 먹고 가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느낌이라 좋아요.
사진을 찍고 먹었어야했는데 먹다가 생각나 찍어버렸네요 밤꿀과 고르곤졸라 감태카라멜 또 가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
9
밤꿀&고르곤졸라, 감태 카라멜 먹었습니다. 역시 맛있고, 있는 맛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디저트로 한컵씩 먹는 재미가!
한컵-7000원 참외소르베랑 수삼유자초콜릿 맛을 먹었는데 뭐랄까 아이스크림에서 어른의 맛이 느껴지는... 수삼이 들어가서 그런가 뭔가 맛이 없는건 아닌데 처음 먹어보는 느낌의 맛이라 뭔가 생소함이 느껴졌다.근데 뭔가 그 수삼의 쓴맛과 초콜릿의 궁합이 나쁘지 않았고 젤라토 퀄리티도 좋았다
7
마감시간 거의 다 되서 포장해 먹었습니다. 위스키 안주로.ㅋ 한라봉소르베 밤꿀고르곤졸라 레몬치즈케이크 골랐고 밤꿀 발린 호두정과 참맛이었습니다요. 원재료 본연의 맛을 이렇게 기가막히게 뽑은 아이스크림이라뇨~ 살만 안찌면 맨날 먹고 싶습니다.ㅋㅋ
27
되게 추운 날 먹었던 생강과 곶감 개맛있었다 생강우유도 그랬지만 닉값 한다 진짜로
36
감태카라멜 맛은 파래 전병? 센베 맛이 나고 무화과 맛은 맛있는 무화과 맛🍨 다음엔 소르베 먹으려고 계획중
4
젠제로 조금 어려운 주택가에 있음에도 템퍼나 맛내기가 좋아서 좋아하는 젤라떼리아 중 하나 아파트 상가에 작고 낮은 테이블이 전부라 쾌적한 분위기와 경험은 아닌데 그럼에도 맛이 모든 걸 - 압도한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