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카페 마

MAA

4.3
추천 78 좋음 53 보통 6 별로 5
전화없음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카페
커피
필터커피
드립커피
자허토르테
몽블랑
프레지에
에끌레어
디저트
카페
데이트
올레무스
주차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메뉴

리뷰 114개

모이
3.5
5일

뽈레평이 좋아 드디어 가본 카페 마 (소신발언) 그렇게까진.... 잘 모르겠는댐 라떼 쏘쏘, 자허 토르테 애매한 맛🥹 너무 기대가 컷던 것일까 주말은 바로 앞 마켓 인파 + 계속 사람이 쏟아져서 웨이팅 관리도 안되고 대환장이라 비추 ㅠㅠ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여기 디저트류는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강황 마살라밀크는 아주 좋아합니다. 엄청 따끈하게 나와요. 종이컵 두 개 겹쳐 주셨는데도 잡기 힙들 정도..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뽈레인들이 게이샤 게이샤 하는 이유가 있었다. 심각하게 맛있다. 다음엔 빵메뉴도 먹어봐야지:)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Ray
4.0
1개월

4.3/5.0 😋 게이샤(9,600) 재스민, 딸기, 장미 구성의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장미 향을 기대하며 방문! 근데 장미보다는 재스민 꽃밭에 온 것 같은 진한 재스민 향에 반했어요! 아무래도 꽃향기라 호불호는 있겠지만, 한번 빠지면 금세 또 생각날 맛이에요. 개취로 얼어서 서걱거리는 딸기는 불호 포인트였어요···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흐물이
5.0
1개월

평일에 가도 만석인 카페 마.. 카페가 갖춰야 할 모든 미덕을 갖춘 육각형 카페라고 생각 몇년째 최애 카페의 자리를 차지하는 중..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이날이 카페 마의 첫번째 경험. 빵에 저렇게만 올려먹어도 맛있다. 책 읽으러 다시 가고 싶음...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빵이 너무 맛있어서 저번주에 이어 또 간 카페 마. 저렇게 버터 발라서 치즈 올리고 햄 올리고 먹으니까 스페인 생각이 나고...입천장 까지니까 조심해서 먹어야 하고 커피는 그냥저냥...음악도 그렇고 분위기가 은은하니 좋은데 이번에 갔을때는 오픈런 했음에도 씩씩한 아가들 있는 가족들이 와서 시끌시끌ㅎㅎㅎ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오랜만에 가니까 비주얼이 달라졌따..!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4.5
1개월

📍 카페 마 [서울/연희동] 가보고 싶어서 핀해 두었던 카페 마 다녀왔어요! (2층에 이효리님이 오픈한 아난다 요가가 더 유명해진 느낌🙃) 평일에도 만석인 경우가 있다고 해서 조마조마했는데 평일 이른 오후 가니까 자리가 없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카페 자체는 좌석도 많고 넓은 편이고 햇빛 잘 드는 날이면 더 예뻤을 것 같아요☀️ 디저트류가 유명한 것 같아서 디저트 먹을까 하다가 단게 땡기지는 않아서 식사 빵으로 주문했어요! 특이하... 더보기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lla
4.5
2개월

저 깨 잔뜩인 사워도우 자꾸 생각이 남 ! 머스터드 조금 바르면 기가막힘 자허토르테 - 살구가 상큼한게 좋았음 게이샤 - 자스민 좋아하면 한번쯤은....

카페 마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