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e & Potato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라이스&포테이토] *3.5점* 재학생 시절 학식만큼 자주 다녔던 라앤포. 사실 엄청난 맛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보장된 맛이 내 발길을 이끌었었다. 아마 중앙대생이라면 모두 한 번쯤은 와봤을 것. 항정살(+고기추가)가 가장 맛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라이스 & 포테이토
서울 동작구 흑석로 83
10
0
사진은 항정살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추가(8500원) 중앙대 정문 앞 롱런하는 김치볶음밥 맛집.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간 김치볶음밥 중에서 고를 수 있다. 그 중 베스트셀러는 항정살. 기름지고 아삭한 식감의 고기가 볶음밥과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대학생들을 위한 적절한 대학가 음식. 물가 상승을 고려하면 싼 편이라 할 수 있다.
3
오랜만에 라포에서 항정살 김볶 여기 김볶은 너무 달긴하지만 이 가격에 맛도 괜찮은 항정살 먹을 수 있다는 건 좋다
1
자극적이어서 맛있는 김치볶음밥이죠 토핑도 다양한데 저는 삼겹살이나 돈가스를 올리는 걸 좋아해요. 주민은 아닌데 추억의 분식집마냥 괜시리 정감가는 분위기에 그새 라포가 쌓였습니다
7
여기 모르는 중앙대생은 그냥 가짜입니다. 그 정도로 유명한 김치볶음밥집입니다. 제 픽은 항정살김볶인데 고소함이 일품입니다. 진짜 존맛탱,,, 고속터미널 하트타임과 더불어 제인생김볶 양대산맥입니다. 문제는 상당한 웨이팅,,, 그래도 회전율은 빠릅니다.
6
가성비가 정말 좋고 양도 많은 김치볶음밥 집이다! 난 항상 항정살 볶음밥을 시키는데, 고기가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다! 여기에 감자튀김도 추가해서 먹으면 단짠단짠 가능⭐️ 볶음밥 간이 좀 센 편이긴 한데 이런 자극적인 맛에 먹는 느낌이랄까?! 가게 내부는 좁은편이라 거의 항상 웨이팅이 있는 편!
4
중앙대 학생들은 라포라고 부르는 흑석역 김치볶음밥.감튀 전문점 현금 계산은 후라이 추가 무료 삼겹살 김볶에 고기.후라이 추가 단돈 10000원 양 많이 달라고 하면 밥 넉넉하게 주신다 켈리 생맥주가 3500원 행사중이라 한잔 주문 떠먹을 국물이 없고 천장에 붙은 낡은 포스트잇이 떨어질랑 말랑 아슬아슬함 때문에 추천에서 좋아요로 바꿨음 김볶은 마가린으로 볶아서 그런지 꼬숩하고 새콤함과 간도 딱 적당함
23
학부 때 중대 와 본 적도 없고 어디 있는지도 잘 몰랐는데 왠지 추억의 맛 ㅋㅋ 술 먹은 다음날 허기짐을 이름도 성도 모르는 이곳에서만 채울 수 있을 것 같았다 결과는 대만족~ 저렴한 가격에 학생들한테 배부른 식사 제공하려 하고, 그들이 남긴 메모 다 보관하시는 등 사장님의 애정이 느껴져서 더 좋았던 곳
24
점심으로 넘조음 근데 좁아서 힘드러 ..맨날 자리가없음 딱 맛잇는 볶음밥! 항정살이랑 베이컨이 맛잇어요 후라이나 치즈 올려도 짱 !
8
실한 토핑! 적당히 맛있고 양 많은(많이 달라고 하면 더 많이 준대요) 학교 앞 밥집으로 알맞은 곳.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움직이기 불편한 점이 약간 단점.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