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카페 나하 본점

モダン喫茶 cafe naha

3.9
추천 75 좋음 85 보통 2 별로 1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오므라이스
돈까스
일본가정식
나폴리탄
치킨난반
오무라이스
야끼소바
카페
돈카츠
가정식
카츠산도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125개

찌니
5.0
13일

망원 “카페나하” ✔️오무라이스 유명해요! ! ! 그리고ㅎㅎㅎㅎㅎ ✔️오키나와 타코라이스 짱맛이요 ㅠㅠ!! (오키나와 명물 타코라이스. 미국식 타코를 오키나와식으로 해석한 오키나와 지역 음식. 박박맛) 분위기도 일본 갬성나구요 ㅎㅎ 음식두 정말 맛있어요! 주말은 웨이팅이 있어요! 그래도 강추 합니다💛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나폴리탄 내가 먹은것 중 가장 맛있었음 오무라이스는 원래 안좋아 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좋았고 새우! 튀김이 진짜 크고 맛있음 머리는 먹을수 없으니 꼭 버리세요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먹은이
4.0
2개월

내가 생각하는 망원동 감성 (느슨하고 무해한 일본풍의..) 의 총본산 같은 곳이구나 플레이팅이 음식 모형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데미그라스에 잘 볶은 밥이 맛있었고 내가 갔을 땐 튀김 함박이 있었는데 부드럽고 푹신한 돈까스 같았다 그치만 다음에 가면 아예 함박이나 돈까스를 먹을 것 같긴 함 우롱차가 있는 것도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나로
5.0
5개월

망원 최애 식당입니다 안 가 보신 분 들은 카츠나하 드시는거 추천하고 채소 좋아하시면 타코라이스 추천 드립니다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타코라이스하고 카츠나하 먹었는데 촉촉하고 신선하고 엄청 배부름 특히 타코라이스는 청량감 있는 음료와 함께 먹길 추천함 재방문 의사 있음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특징 있는 가게는 음식이 아주 맛나지 않더라도 오래 기억에 남아서 누군가에게 추천하게 되더라고요. 쉽게 접할 수 없는 타코라이스가 술안주로 잘어울렸던 곳(밥으로 먹기엔 조금 간이 셉니다)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달숮
3.5
7개월

[망원 / 카페나하] 맛있고 따수운 일본 가정식의 정석같은 맛이에요🍱 저에게는 오무라이스의 계란이 쫌 느끼하긴 했지만 계란 양도 많았고, 밥은 우스타 맛이 많이 나는 양송이와 고기가 들어간 볶음밥이라 맛있었어요 그리구 돈까스! 등심도 안심도 아닌데 두툼한 요 돈까스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도 너무 묽은거 아닌거 했는데 오무라이스&돈까스 모두와 먹으려면 딱 점도가 좋더라구요😋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오래전부터 가보고싶던 장소 나폴리탄이 먹고싶어 드디어 방문 방문객이 많으며, 오픈런 하지않으면 대기할수있다. 맛은 무난하지만, 망원동 특유의 감성은 잘 간직한곳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오므라이스는 밥에서 불향이 나고 옆에 카츠는 튀김옷이 거의 없어서 바삭하진 않고 살짝 질깁니다. 카츠나하는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ㅠ 그래도 나폴리탄 파스타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ㅎㅎ 토마토 파스타에 치즈가 올라갔는데 소스가 새콤하고 치즈는 짭짤해서 잘 어울렸어요 ㅎㅎ 나폴리탄 파스타는 가끔 생각날거 같은 맛입니다 ㅎㅎ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망원동 카페 나하 나하를 처음 가본게 10년전인가 오픈 쯤 갔었다 당시에 타코라이스는 생전 처음 들어봤고 라무네도 그렇게 흔치는 않았다 나하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고 코로나 때 인스타로 사장님의 호소도 보면서 멀리서 응원을 했고 간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사람도 북적이고 이제 망원의 간판 식당 중 하나라 봐도 되지 않을까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