モダン喫茶 cafe naha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망원 “카페나하” ✔️오무라이스 유명해요! ! ! 그리고ㅎㅎㅎㅎㅎ ✔️오키나와 타코라이스 짱맛이요 ㅠㅠ!! (오키나와 명물 타코라이스. 미국식 타코를 오키나와식으로 해석한 오키나와 지역 음식. 박박맛) 분위기도 일본 갬성나구요 ㅎㅎ 음식두 정말 맛있어요! 주말은 웨이팅이 있어요! 그래도 강추 합니다💛
카페 나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32
10
0
나폴리탄 내가 먹은것 중 가장 맛있었음 오무라이스는 원래 안좋아 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좋았고 새우! 튀김이 진짜 크고 맛있음 머리는 먹을수 없으니 꼭 버리세요
12
내가 생각하는 망원동 감성 (느슨하고 무해한 일본풍의..) 의 총본산 같은 곳이구나 플레이팅이 음식 모형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데미그라스에 잘 볶은 밥이 맛있었고 내가 갔을 땐 튀김 함박이 있었는데 부드럽고 푹신한 돈까스 같았다 그치만 다음에 가면 아예 함박이나 돈까스를 먹을 것 같긴 함 우롱차가 있는 것도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26
망원 최애 식당입니다 안 가 보신 분 들은 카츠나하 드시는거 추천하고 채소 좋아하시면 타코라이스 추천 드립니다
6
타코라이스하고 카츠나하 먹었는데 촉촉하고 신선하고 엄청 배부름 특히 타코라이스는 청량감 있는 음료와 함께 먹길 추천함 재방문 의사 있음
5
특징 있는 가게는 음식이 아주 맛나지 않더라도 오래 기억에 남아서 누군가에게 추천하게 되더라고요. 쉽게 접할 수 없는 타코라이스가 술안주로 잘어울렸던 곳(밥으로 먹기엔 조금 간이 셉니다)
8
[망원 / 카페나하] 맛있고 따수운 일본 가정식의 정석같은 맛이에요🍱 저에게는 오무라이스의 계란이 쫌 느끼하긴 했지만 계란 양도 많았고, 밥은 우스타 맛이 많이 나는 양송이와 고기가 들어간 볶음밥이라 맛있었어요 그리구 돈까스! 등심도 안심도 아닌데 두툼한 요 돈까스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도 너무 묽은거 아닌거 했는데 오무라이스&돈까스 모두와 먹으려면 딱 점도가 좋더라구요😋
17
오래전부터 가보고싶던 장소 나폴리탄이 먹고싶어 드디어 방문 방문객이 많으며, 오픈런 하지않으면 대기할수있다. 맛은 무난하지만, 망원동 특유의 감성은 잘 간직한곳
오므라이스는 밥에서 불향이 나고 옆에 카츠는 튀김옷이 거의 없어서 바삭하진 않고 살짝 질깁니다. 카츠나하는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ㅠ 그래도 나폴리탄 파스타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ㅎㅎ 토마토 파스타에 치즈가 올라갔는데 소스가 새콤하고 치즈는 짭짤해서 잘 어울렸어요 ㅎㅎ 나폴리탄 파스타는 가끔 생각날거 같은 맛입니다 ㅎㅎ
7
망원동 카페 나하 나하를 처음 가본게 10년전인가 오픈 쯤 갔었다 당시에 타코라이스는 생전 처음 들어봤고 라무네도 그렇게 흔치는 않았다 나하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고 코로나 때 인스타로 사장님의 호소도 보면서 멀리서 응원을 했고 간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사람도 북적이고 이제 망원의 간판 식당 중 하나라 봐도 되지 않을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