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홀드미보다 공간적 매력이 훨 뛰어나서 음료도 더 맛있게 느껴져요 ㅎㅎ
안아줘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1
23
0
플랫화이트가 맛있다던데 고소하니 맛나다!!!!!! 고전적인 라떼 아트도 반가웠다.
2
자몽차는 너무 밍밍해서 비추 수박주스는 정직한 수박맛 진한 말차라떼는 말차의 쌉싸름한 맛 보다 단맛이 많이 느껴졌다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좋았음!
7
채광도 좋구 뷰도 좋구 주스랑 커피도 마시따 19.11
11
1리터 딸기쥬스 존맛!
1
맛있구요 화장실이 쾌적...
무난
그냥 수박주스만 드세요 더위에 실신 직전에 생명수 마신 기분..b 커피는 좀 별루에요 수박주스 최고
최근 날씨가 많이 더워졌지요. 그럴 때마다 이곳의 수박주스가 자꾸 생각난다. 정말 어떻게 만드는 건지 어디 수박을 쓰는지 계속 궁금해지는 시원하고 맑은, 수박씨 맛이 안 나는 수박 주스였다. 주스 위에 올라간 저 둥근 수박 과육이 정말 정말 달고 시원했다. 시럽 가공 같은 걸 따로 안 한 과육이라면 어디 수박인지 너무나 궁금함.. 적포도 주스도 맛있었다. 카페 내부도 넓고 시원하고 더위를 피하기 딱 좋았다.
베테랑칼국수 바로 옆에 위치한 안아줘 카페. 몰랐는데 광화문의 홀드미 커피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한다.. 동행한 애인은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수박주스를, 나는 수박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 적포도 주스를 주문했다. 결과는 대만족. 수박주스는 몇 입 마셔보니 수박을 안 좋아하는 나에게도 맛있게 느껴졌고, 무엇보다 동그랗게 올라간 수박 덩어리가 정말 달고 맛있었다 🍉 적포도주스 역시 적당한 당도에 적당한 입자 굵기, 그리고 넉넉한 양이 ... 더보기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