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연남동으로 가볼까 하는데 갑자기 비가와서 들어가게 된 가게 다른 분들 후기 동감 건물주분이 하시는 가게 느낌 뭔가 여유로움이 느껴진달까 ㅎㅎㅎㅎ 맥주도 다 괜찮고 공간감 좋고 화장실 깨끗하고 다음엔 뭔가 음식을 더 먹어봐야지!
크래커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1
21
0
오늘는 팀장님들이랑 크래커에서 점심. 바질페스토콜드파스타 냠냠 후 아포가토까지. 여긴 백퍼 건물주가 하는 곳일 듯. 공간, 테이블 간격, 가격까지 모든 게 호방하다.
9
회사 근처 새로 뚫은 집. 크로스티니 짱맛!
6
홍입 크래커 원래 가려던 곳이 휴무라 터덜터덜 돌아가던 중 눈에 들어온 너무 멋진 공간! 마침 미세먼지도 좋고 날도 따뜻해서 야외좌석에 앉아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당 ^.^ 드립커피 마셨는데 맛은 무난했고 진짜 진했어요 직원분 매우매우 친절!
12
어쩌다보니 벌써 3번째 방문이었는데 널찍한 공간과 채광, 그리고 많이 붐비지 않는 점에서 재방문을 부르는 곳이에요 이번엔 처음으로 맥주를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맥주 관리가 잘되어 있는 곳인거에 놀라 기록합니다
7
백년커피 없어지고 생긴집. 11시반 오픈인데 추운 날씨에 히터가 없는건지 아무튼 춥게 앉아서 음식을 먹었어요. 뭔가 예쁜 의자를 종류별로 갖다놓음. 에그베네딕트+음료 14500원이어ㅣ었구요. 맛은 무난했어요. 크게 거슬리는거 없는 느낌. 에그 베네틱트 당연히 계란 두짝을 생각하고 시켜ㅆ는데 한짝짜리라 양이 적다고 느꼈어요.
22
선선하고 시원하다 가을이다
14
오... 커피 사진을 안찍었넹... 커피도 괜찮고 치즈케익 먹었는데 괜춘한 맛. 2층에 올라가니 빵굽는 냄새가 굉장합니다. 공간이 넓고 테이블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화장실은 남화장실 1층 여화장실 2층. 가격도 갠춘했던듯... 아 맞다. 마크라메 만들 장소 찾다가 들어간건데 테이블 넓어서 작업하기도 조음. 창을 활짝 열어놔서 선선하니 좋았음
24
공간이 넓고 작업하기 좋아보였다. 2층이고 안에 화장실도 구비되어 있다. 커피맛은 쏘쏘. 하지만 이 근방에서 작업하거나 꽤 긴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찾게 될 듯하다.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독서하기에도 괜찮은 듯.
3
해장커피,, 동교동삼거리 스벅이 없어져서 여기루 왔다. 거기 자소서쓰기 좋았는데 아쉽. 이번주는 너무 게을렀다😭😭😭 알면서 왜그러니 흑흑 근데 뽈레에 이러케 일기써도 되나요ㅠ 이제 할일하자🔥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