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육개장 칼국수! 뭔가 진짜 육개장의 맛 떠올려 본다면 국물이 육개장이라고 할 수 있는 건가 싶긴 한데 진한 맛이 칼국수에 잘 어울리니 좋은 거겠죠! 혼밥하기 좋아요.
탐스칼국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46
1
0
혼밥존 최고…
16
흐린날엔 육계장칼국수와 콩국수 그리고 부추전
20
이거슨!! 내 입맛. 단백하고 자극적이야 육개장 :) 칼국수 혼자 전까지 야무지게 시켜먹음 :)
23
주인아저씨의 괜찮은 솜씨가 홀 관리 소홀 및 서빙 문제로 가려지고 있다. 평일 3시 토/일 12시 이후에 오셨다면 추가메뉴로 부추천 추천합니다.
6
육개장, 들깨칼국수를 굉장히 좋아해서 가봤습니다. 그런데 카레칼국수라는 새로운 메뉴가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친구가 육칼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고 카레칼국수도 짜지않고 매우 맛있었어요 재방문각!
3
육칼은 괜찮았는데 해물칼국수는 뭔가 좀 부족했던 느낌입니다.
10
혼밥해야해서 방문한 곳 홍대 경의선 책거리 쪽에 있는 칼국수집이다. -들깨칼국수를 먹었는데 감칠맛은 없다. +혼밥 하는 사람들을 위한 자리가 네 개 정도 있어서 저녁 시간 사람이 붐벼도 마음 편히 혼밥할 수 있다. 맛은 그저 그렇지만, 혼밥 할 때 추천 *들깨칼국수는 9천원
5
해물칼국수라고 씌여있지만 왜 나가사키짬뽕 먹는것 같죠?? 난 칼국수가 먹고 싶었을 뿐이고 ㅠㅠ
9
해물칼국수(9000)먹어봤습니다. 무난..하고 면 양이 좀 적은 편..바지락 해감 좀 덜되어있어서 다시 올까 싶습니다… +생각해보면 칼국수집에 추천 준거는 가락곰밖에 없었던듯…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