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화덕에 구운 빵이라 쫄깃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어용 황토방이 생각나는 묘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사장님은 쏘 시크하시다..
빠숑숑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6
9
0
빵이 야무지다냐아아옹
4
화덕빵 파는 곳입니다 오픈주방이고 집에서 만든 건강하고 화려함없이 맛있는 샌드위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 의외로 괜찮아요 인테리어는 찜질방같기도 하고 파스타 팔 거 같기도 하고 통일감은 없습니다요ㅋㅋㅋ 테이블 옆에 김치냉장고 있고 그래요 풉
35
화이트치킨 샌드위치. 불안한 마음이 들어 소스를 1/2만 달라고 말씀드렸는데도 내 기준 소스가 많았다. 빵이야 당연히 폭신폭신 맛있는데, 샌드위치 자체가 맛있다고 하기는 애매하다. 엄마가 집에서 해주시는 샌드위치 맛에 가깝다. 그만큼 정겹긴 함.
화덕에서 구운 빵을 판매하는 곳. 정말 담백하고 부담없는 맛이라 우적우적 씹어먹기 좋다.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더 맛있을 듯! 이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도 판매한다. 매장에서 먹고 가기에는 매장이 조금 어수선한 편인 점 참고.
11
친구가 쟁여놓고 먹는 화덕빵으로 처음 알게 되었어요. 친구네 집에서 처음 먹어보고 맛있다고 동동거렸더니 친구가 빠숑숑 간 김에 제 것까지 사다줬어요 찐감동… 어제 사온 걸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오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는데 와 역시 진짜 짱 맛있습니다. 겉바속촉쫄 속이 촉촉하고 쫄깃해요!! 정말 순식간에 한 개를 다 먹어버리고 인터넷 주문 최소 분량이 6개던데 부피가 있어서 … 냉동실에 넣을 수 있으려나 계산 중이에요. 가... 더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