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성수족발 유명한 곳 중 하나 신기하게도 족발이 달달함
성수족발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7
3
0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족발집 단맛이 강한편이라 불호도 간혹 있지만, 부드러운 고기와 쫀둑한 껍질이 예술이다 자리가 별로 없어 웨이팅이 극심해 포장이 편함(배달 좀..ㅠ)
24
달짝하니 너무나 부드럽고 조린 맛이 강하면서 입에 착착붙어요. 저렴한 족발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막국수는 작은 사이즈는 없어요. 국수보다 양배추가 많아서 오히려 아쉬웠던 ㅠㅠ 양배추샐러드에 더 가까워요.. 일부러 찾아가서 두세번 방문할 만큼은 아니고, 한 번 정도 들를만 합니다! 인근 직장인, 거주민으로 생각되는 사람들이 늘 잔뜩 있는 인기 많은 매장이에요!
8
달아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 쪼오온득함을 좋아하는 사람은 영원히 좋아할 수 밖에 없는 ㅜ ㅜ 마성의 족발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추무침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왜 서울 3대 족발이지? 껍질은 부드럽고 안에 살코기도 생각보다 안 퍽퍽 But 너무 달아서 그냥 집 근처 배달 족발이 더 땡긴다 허니콤보 좋아하면 좋아할 듯 근데 김치가 진짜 맛있다………… 부추는 상한 거 포장해 주셨어요 ㅡ3ㅡ
5
쫀득 쪼~온~득 달고 맛있는 성수족발이에요. 포장 손님이 많아 의외로 웨이팅은 많이 길지 않아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에요.
4
촉촉하고 달고 짜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그런 맛을 좋아해서 제 취향이었습니다. 족발 외에 다른 사이드메뉴 ex) 막국수 등이 없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간단히 족발에 소주 한 잔 하기 좋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콩나물국이 마치 평양냉면 육수처럼 감칠맛이 나는 곳입니다. 가신다면 한 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4.2/5.0 오랜만에 먹었는데 살코기가 뻣뻣해서 좀 아쉬웠어요. 저녁에 포장해서 30분 정도 걷는 동안 식어서 그런 건지, 이날 고기가 그랬던 건지... 그래도 성수족발만의 보들보들 쫄깃쫄깃한 족발을 애정하기 때문에 또 갈 거고, 추천합니다!
15
엄청 오래 삶는지 껍질이 부들부들함. 터프하게 생겼는데 껍질은 부드럽고 속살은 적당히 퍽퍽하네요. 달달한 편. 노포라 위생은 좀 감안하시고 포장 손님이 많음.
27
0. 서울 3대 족발이라고 하는데 여기서만 미는건 아니겠죠. 1. 소문난 성수 감자탕하고 성수족발중 가보자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감자탕은 주말 3시반에 엄두도 안날 웨이팅이 있어서 포기. 여기도 걱정했는데 웨이팅 없이 착석. 좋긴 했지만 또 웨이팅이 없으니 맛 없을까봐 불안해지는 마음... 2. 과유불급인거 같아요. 족발은 족발 살 하고 껍질에 붙은 콜라겐의 적절한 조화라 생각하는데 여긴 적절하지 않아요. 콜라겐이 너무 과도한 ...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