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원

桃園

4.0
추천 25 좋음 15 보통 0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중식당
중식코스
코스요리
수요미식회
양장피
불도장
누룽지탕
해왕중찬
북경오리
샥스핀
짬뽕
기념일
호텔
주차가능
룸있음
예약가능
연중무휴
영업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룸있음
메뉴

리뷰 29개

Luscious.K
5.0
1개월

#소공동 #도원 "여전한 클래식 탑티어 중식당" 1976년 플라자호텔의 개관과 함께 문을연 중식당 도원은 우리나라 호텔중식당의 시작과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는 팔선 등 워낙 기라성 같은 중식당들이 즐비하지만 도원은 여전히 클래식함과 컨템퍼러리 중식을 지향하면서 중식당 최상위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고의 탕수육인 도원의 과일탕수육은 여전히 변화하는 도원 안에서 자체 진화하면서 탕수육의 정석을 보여준다.... 더보기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더플라자도원 역시 꼬들한 볶음밥은 맛있어요. 속이 꽉찬 군만두도 맛있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우이리
4.5
10개월

팔선 전에 도원이 있었습니다. 소고기 자연송이 볶음인데 비쥬얼상 난자완스인 줄 착각 했습니다. 소고기 식감이 완전 부드러워요. 단지 가끔 소고기 냄새가... ㅡㅡ 한우유니짜장 맛있어요. 3일연 짜장이라 좀 느끼하게 다가오네요. ㅡㅡ 게살볶음밥은 깔끔한데 접시 바닥에 기름이... ㅡㅡ 반찬 음청 맛나요.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프라이빗룸은 엄청 한적하다 못해 적막하기도 하다. 페킹덕을 직접 싸먹기보다 싸서 나오니 편리하기도 하다. 호텔 중식코스는 처음 접했는데 워낙 중식 잘하는 곳이 많다보니 친절함, 깔끔함, 조용함을 빼고 가격대비 맛의 퀄리티를 크게 못느끼기도 하다. (절대 맛 없지 않음🧐) 조용하게 즐기기엔 좋긴한 곳.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도원 - 내 돈 아니라 맛있게 먹음 주말특선 베이징덕이 포함된 코스였당 딤섬은 쏘쏘였고 하얀색의 산라탕이 제일 인상적이었음 엄청 은폐엄폐된 밀실같은 룸으로 안내해주셔서 뭔가 적막이 흐르는 식사시간도 인상적😅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가족 행사로 이용. 혈육이랑 어른들이 만족하셨기 때문에 평가질스러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서빙 직원분들이 좀 초보 느낌이 나서 몇 번 불안 모먼트는 있었으나 결과적으로 탈없이 잘 끝났으니까. 여기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호텔에서 만렙 서버 보기가 힘든 시기이기도 하니. 매니저님이 울집 꼬마에게 친절하게 이것저것 신경써주셔서 여러모로 감사했다.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종로보안관
추천해요
2년

종로보안관 플라자 출동!! 여기는 도원 입니다. 오랜기간 영업중인 곳이지요. 중식 깔끔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코스를 추천하는데 전반적으로 제 입맛에는 다 맛있어요. 요즘에야 맛난 곳이 너무 많아서 굳이 호텔까지 잘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연 1회는 방문하는 것 같아요. 최애 중 한 곳 입니다. 추천 빠박!!!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탕수육 배달이 됩니다..! 가서 먹으면 더 맛있다던데요🤩 비가 와서 그런지? 배달이라서 그런지? 조금 눅눅했어요. 그럼에도 꽤 맛있습니다! 이거 어마어마하게 비싸네요…!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제이
좋아요
2년

무난한 중식과 친절한 접객. 도원에서 베이징덕은 처음이었는데요, 정말 무난했습니다. 애초에 베이징덕이 그 자체로 엄청 맛있는 음식인지 잘 모르겠긴 하지만.. 아무튼 쌈을 쌀 필요 없이 다 싸서 주는 것은 좋았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한 번도 물어본적 없는 것 같은데.. 참고로 콜키지는 원래 5만원이었던 거 같은데 10만원으로 올랐습니다.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뺑뺑이
좋아요
2년

룸 있고 접근성 좋고. 연말 모임하기 좋았어요. 요즘 예쁘고 맛있는 레스토랑 많으니 엄청 대단하다 할수는 없지만 기본기 탄탄하고 직원들 친절합니다.

도원

서울 중구 소공로 11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