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VERT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입구가… 여긴가? 여깁니다.
오버트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3
12
0
플랫화이트 5,000원 아포가토 브레드 13,000원 주말인데도 한적한 편이었던 카페에요. 정원이 있는 느낌이라 유리창이 큰 인테리어도 좋았구요. 플랫화이트는 이미 샷과 우유가 다 섞인 비쥬얼에 밍밍하게 나와서 좀 당황스러운🥲 디저트는 15분 걸린다고 하셨는데 그것보단 더 오래 걸린 느낌이고, 왜 오래 걸리는지 잘 모르겠지만 겉바속촉에 사이즈도 엄청 컸습니다. 허니브레드 느낌이 낭낭해요.
음... 생각보다 넓은데 어수선한 느낌? 커피도 빵도 맛있었지만, 주문받는 분이 손가락으로 입가를 훔치고 제 셈숭페이를 받아서.. 조금 불쾌했습니다...
15
합정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커피가 사발로 나와서 좋네요.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디저트로 아포카도 브레드인가를 주문했는데 아는 맛이 무섭네요. 서비스로 뺑오쇼콜라 주셔서 먹어봤는데 적당히 고소하고 달달했어요. 너무 소란하지 않아서 수다 떨기 좋은 카페.
24
합정역 근처에서 힙하면서도 편안한 카페를 찾는다면 단연 오버트. 적당히 깔끔하면서 적당히 트렌디한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커피 마신 뒤 아메리카노 리필이 되는 것도 좋다. 다만 뺑오쇼콜라에 초콜릿은 거의 없는...😂 그래도 편하게 책읽고 노트북하기 좋은 곳이라 추천!
11
오트밀크 있고, 디카페인 있고, 테이크아웃은 15% 할인하고. 학원 저녁 수업 갈 때 커피 한 잔 사들고 들어가기 딱 좋은 카페.
6
합정 @오버트 사발 커피가 궁금했는데 진짜 입구가 큰 컵이었고 커피 맛도 좋아서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는 곳! 브라운인가 고소한 원두였는데 딱 고소하고 맛있는 산미 없는 맛이었다 리필도 가능해서 리필해서 두잔 먹고 나왔다 공간도 상당히 협소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자리가 꽤 있는편 혼자 또는 둘이서 가기 좋은 느낌 큰 테이블 있지만 3인 이상은 꽤 협소할 듯한 느낌
7
작업친화적인 환경과 무난한 커피.. 그리고 친절하신 직원분들…
9
오버트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다 아는 친구들인데 이런 조합으로 섞어놓으니 맛있네요,, 쫀쫀한 크림 덕분인가
8
사발커피가 나오고 작업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다. 테라스도 있는데 내부도 자리도 많고 쾌적했다. 맛은 크게 기억에 남지를 않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