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급 라멘이 땡겨서 칸다소바 방문 지로케 라멘이 보여서 차슈 추가 바로 주문 차슈랑 숙주는 앞접시에 덜어주고 바닥에 있는 면을 뒤집어준다 스프는 느끼함 보다는 구수함 염도도 적당하고 지로 입문용으로 적당한 맛 면.숙주.양배추 덕분에 씹는 맛도 좋다 망원 류진에 비하면 주 1회씩은 먹을 수 있을만한 맛
칸다소바
서울 종로구 대학로 131-1
20
0
라떼는,, 칸다소바 웨이팅없이 먹기 힘들었는데...! 이제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잇더라구여? 저는 항상 돼지껍데기올라간 아부라소바 살짝 느끼해서 첨부터 고춧가루+다시마식초 폭탄해서 먹으면 고소 느끼 새콤 매콤 다 느껴져서 끊임없이 먹을 수 있음!
8
대학로에서 혼밥하기 좋은 곳 중 하나죠. 다른 건 안먹어보고 그동안 마제소바만 먹어보았습니다. 메뉴 지시대로 먹으면 좋고, 무료로 제공하는 밥까지 먹어야 제대로 먹은 느낌이ᆢ^^
도쿄 긴자구미에서 아부라소바를 처음 접해서 아부라소바하면 거기 스타일과 맛이 일단 생각이나서 기준치가 되는것 같다 칸다소바 아부라소바는 사실 맛이 나쁘지는 않은데,, 뭔가 쪽파를 가득 뿌린 비주얼이 좀 낯설기도 하고 예쁘진 않은 갓 같다 그리고 특히 3,500원인가주고 추가한 껍데기는 좀 많이 별로였다 아부라소바에 껍데기가 어울리는가 하는 의문이 드는 그런 느낌,,
4
대학로 칸다소바에 갔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껍데기가 올려진 아부라소바와 마제소바를 먹었는데, 흔하지 않으면서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11
토치로 껍데기 태운 센스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이 없었어요. 마제소바는 첫입에 그대로 먹을 때는 좀 느끼했는데 다시마식초 넣으니까 괜찮아졌어요. 만두는 평범하네요
14
👐🏻 최애 혼밥플🥹 칸다소바 맛있는건 너무 유명하지만 혼밥하기 좋아서 더 애정한다. 나 말고도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아 눈치보지 않고 한그릇 먹을 수 있는 곳. 여전히 맛있는 마제소바랑 맥주 한잔 마시니 힐링 그자체!!
16
마제소바는 맛있고 음료랑 교자만두는 그저그랬음 인기많은 집답게 정신없었다
헐 칸다소바에서 라멘 처음 먹어보는데 이런 스타일인 줄 몰랐네요 엄청 짜고 기름지고 진합니다... 라멘끈이 짧아서 이런 스탈 봐오긴 했지만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매력적이네요 덕분에 더 찾아 먹어 보고 싶어짐 굿 첫경험 아 츄릅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