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먹기 편하고 맛있네.
이문 설농탕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38-13
4
0
와 이문설농탕 수육에 소주 한 잔 하니 기절이네요. 들어간 고기 양도 많고 계속 끓이니 육수가 깔끔하니 계속 먹게되네요. 점심에는 근처 직장인들로 인해 문정성시를 이루고 저녁에도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의 마음을 녹여주네요.
8
생각보다 별로, 일반적인 맛, 재방문 의사 별로 없음!
9
본질에 충실한 맛 ! 담백하고 간이 아쥬 적당하다 소주가 절로 생각나는 고런 국물
2
간단하지만 든든히 속을 채워주는 설렁탕 한 그릇으로 무려 120년을 지켜온,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이 있다. 처음에는 밍밍한가 싶더니, 먹을수록 구수한 맛이 일품. 알고 보니 주인장이 한 번 우린 사골과 두 번 우린 사골을 섞어서 내는 비기를 지금까지 유지해오고 있다고. 대한민국 음식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121회 추석 특집 1부 '전설의 소고기' (2021.9.17 방송)
10
이따금 먹으러 가요. 이것도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선뜻 가는 집이 아니게 되었지만…담백한 국물과 깍두기의 맛, 백년가게
15
설농탕
5
세월이 안겨준 둥글둥글한 맛 진한 고깃국물, 기름으로 번들거릴 맛. 그런 맛과는 다소 거리가 있다. 설렁탕이지만, 슴슴하고 담백하다. 그래서 소금간을 많이 할 필요도 없다. 어느 한 부분에서 강한 특성들을 보이는 다른 설렁탕과 달리 모나지 않고 둥글둥글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설렁탕이다.
13
솔직히 맛은 3인데 백년 역사에 대한 경의로 0.5 더 드림
3
원래 별 4개인데 저 간판과 분위기에 별 하나더 수육전골 무침 도가니탕 먹었습니다 맛없없 메뉴…..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