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세나

I do things.
🐾

리뷰 1097개

🍱 🥢 도쿄의 유명 아나고 덮밥집인 니혼바시 타마이 국내 1호점! 광화문에 생겼다길래 점심 먹으러 부리나케 뛰어가봤어요. 가게 외관부터 내부까지 현지 느낌을 정성스럽게 옮겨놨구.. 무엇보다 접객이 정말정말 좋았습니다ㅠ ㅠ 영어도 짱 잘하심. 영어 응대가 자연스러워서 덕분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조림(니아게)이랑 구이(야키아게)를 반반씩 주문했어요. 조림은 부드럽고 촉촉, 구이는 은은한 숯불향이 나면서 고소해요. 타... 더보기

니혼바시 타마이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85

🌳 잔잔하게 샌디치 땡길 때 가는 티엘씨. 무려 20년도 더 된 곳이에요. 이집 파스타 리조또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저는 샌디치류로 정착. 단골분들도 대부분 샌드위치를 추천하시던데 이유를 알 것 같아요ㅎ.ㅎ 꾸미지 않은 맛이지만 그게 엉성하진 않고 묘하게 따숩따 .. 약간 할머니가 만들어주는 샌디치 같은 느낌. 이날 먹은 건 바질 치킨 샌드위치. 고소한 깜빠뉴랑 닭가슴살이랑 잘 어울려요. 치즈랑 바질페스토도 살짝씩 치고 올라와... 더보기

티엘씨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 햇! 이른 아침부터 열어줘서 고마운 곳. 동네에서 느긋하게 브런치 먹기 딱 좋아요. 저도 친구랑 아침 먹으러 후다닥 뛰어갔습니다. 이 동네 미라클모닝러들 햇에서 다 만남.. 다들 넘 부지런하시다. 10시 넘어가면 슬슬 웨이팅이 생기니깐 조찬회동에 참고하시길. 구운 가지랑 파프리카, 후무스가 들어간 포카치아 샌드위치와 부드러운 오믈렛을 먹었어요. 부담스럽지 않게 배가 든든하게 차는 음식들이에요. 그리고 오믈렛이랑 같이 나... 더보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 부산 광안리 쿠지라스토랑의 광화문점. 라멘 불모지 광화문에 신상 라멘집.. 일단 감사합니다 어서오십셔ㅠ ㅠ 르메르 B1 후니도니 옆집이에요! 쿠지라스토랑의 원조격인 해운대 쿠지라멘을 좋아해서, 서울의 쿠지라 계열사들은 꼭 챙겨 가보고 있어요. 올 초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합정점이, 또 최근에는 회사 콧구멍 앞에 하나 또 생겨주셔서 방문해 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합정점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당 아부라소바 전문점이에요... 더보기

쿠지라스토랑

서울 종로구 종로 19

세나
4.0
1개월

🥜🪿 5/11 오픈한 망원동 콩국수집! 인스타에서 입소문 나기 시작했나봐요. 콩물은 국내산 백태를 삶아 직접 맷돌로 간다고 하시네요. 하얗고.. 꾸덕하고.. 고소한 맛이 진해요. 그렇다고 텁텁하진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콩국물. 생면도 쫄깃하니 잘 어울렸고.. 겉절이도 싱그럽고요.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라 콩국수만 판매 중이라고 합니다. 메뉴판 보니까 콩국이나 요우티아오도 있네요 꺆.. 정식 오픈하면 다시 가보고 싶어요. 근... 더보기

성산콩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5

세나
3.5
1개월

책 한 권 들고 오기 좋은 쪼매난 동네 카페. 좁고, 한가롭고, 밝은 기운이 가득해요. 바나나 푸딩이 맛있다길래 다음에 가면 먹어볼 예정. 커피 한 잔에 까만 새를 한 마리씩 찍어주세요. 세 마리 모았어요! 뽈레에 쌓인 후기도 세 개🚦🐦‍⬛🐦‍⬛🐦‍⬛~ https://polle.com/meonastring/posts/1400

버드커피랩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9길 14

세나
3.5
1개월

유명하다는 교토우지말차카푸치노 🍵 따숩은 말차 위에 퐁실퐁실한 폼이 빵빵하게 올라갔어요. 폭신한 질감이 좋았고 .. 🌬️🍃🍃🍃 가게가 엄청 협소해요. 일행이 자꾸 사람들한테 치여서 지하철 같다길래 입에 걍 호다닥 털어 넣고 나왔습니다. 잠깐 들르기 괜찮을 듯해요!

코르츠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40

세나
3.5
1개월

저저 합정점. 오픈 초반에 갔을 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지금은 꽤 붐비네요. 돼지국밥에 산초고추기름, 미나리가 들어가서 향긋해요🌿🐸 국물 바이브가 병천 찍고 부산 내려서 먹는 순대 국밥 느낌.. 근처 직장인 분들은 식사하러 가기 좋을 듯해요. 전 국밥이었고, 일행은 쌀국수 먹었는데 평이 약간 갈렸습니다. 이 조합에 하늘하늘한 면이 잘 어울리는지 물었더니, 대답은 물음표쩜쩜.. 하지만 해장에 무척 좋으셨다며 느낌표를!

저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5

세나
3.5
1개월

으앆 공간 넘 귀욥 .. 🌱🌱🌱🍊 올 2월쯤 생긴 홍입 근처 카페. 요 근방에서 제일 예쁘고 감각 좋은 공간 같아요! 밝고 디테일도 귀여워서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곳. 다만 사진을 과하게 찍는 분들이 많아 일행이 불편해해서 금방 나왔어요. 주말 오전에 한가로울 때 다시 들러보려구요ㅎ.ㅎ

옥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71

세나
3.5
1개월

마포구청역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 홍제천-한강 쪽으로 빠지기 좋은 위치라서 산책 전후로 들르기 괜찮을 듯해요. 아침 일찍 여는 것도 좋고, 이 근방 사시는 분들은 동네 아지트 삼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픈 초반이라 그런지 당시에는 사람이 무지 많았어요.

푸리

서울 마포구 모래내로3길 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