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도쿄의 유명 아나고 덮밥집인 니혼바시 타마이 국내 1호점! 광화문에 생겼다길래 점심 먹으러 부리나케 뛰어가봤어요. 가게 외관부터 내부까지 현지 느낌을 정성스럽게 옮겨놨구.. 무엇보다 접객이 정말정말 좋았습니다ㅠ ㅠ 영어도 짱 잘하심. 영어 응대가 자연스러워서 덕분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조림(니아게)이랑 구이(야키아게)를 반반씩 주문했어요. 조림은 부드럽고 촉촉, 구이는 은은한 숯불향이 나면서 고소해요. 타... 더보기
니혼바시 타마이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85
🌳 잔잔하게 샌디치 땡길 때 가는 티엘씨. 무려 20년도 더 된 곳이에요. 이집 파스타 리조또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저는 샌디치류로 정착. 단골분들도 대부분 샌드위치를 추천하시던데 이유를 알 것 같아요ㅎ.ㅎ 꾸미지 않은 맛이지만 그게 엉성하진 않고 묘하게 따숩따 .. 약간 할머니가 만들어주는 샌디치 같은 느낌. 이날 먹은 건 바질 치킨 샌드위치. 고소한 깜빠뉴랑 닭가슴살이랑 잘 어울려요. 치즈랑 바질페스토도 살짝씩 치고 올라와... 더보기
티엘씨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 햇! 이른 아침부터 열어줘서 고마운 곳. 동네에서 느긋하게 브런치 먹기 딱 좋아요. 저도 친구랑 아침 먹으러 후다닥 뛰어갔습니다. 이 동네 미라클모닝러들 햇에서 다 만남.. 다들 넘 부지런하시다. 10시 넘어가면 슬슬 웨이팅이 생기니깐 조찬회동에 참고하시길. 구운 가지랑 파프리카, 후무스가 들어간 포카치아 샌드위치와 부드러운 오믈렛을 먹었어요. 부담스럽지 않게 배가 든든하게 차는 음식들이에요. 그리고 오믈렛이랑 같이 나... 더보기
햇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 부산 광안리 쿠지라스토랑의 광화문점. 라멘 불모지 광화문에 신상 라멘집.. 일단 감사합니다 어서오십셔ㅠ ㅠ 르메르 B1 후니도니 옆집이에요! 쿠지라스토랑의 원조격인 해운대 쿠지라멘을 좋아해서, 서울의 쿠지라 계열사들은 꼭 챙겨 가보고 있어요. 올 초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합정점이, 또 최근에는 회사 콧구멍 앞에 하나 또 생겨주셔서 방문해 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합정점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당 아부라소바 전문점이에요... 더보기
쿠지라스토랑
서울 종로구 종로 19
🥜🪿 5/11 오픈한 망원동 콩국수집! 인스타에서 입소문 나기 시작했나봐요. 콩물은 국내산 백태를 삶아 직접 맷돌로 간다고 하시네요. 하얗고.. 꾸덕하고.. 고소한 맛이 진해요. 그렇다고 텁텁하진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콩국물. 생면도 쫄깃하니 잘 어울렸고.. 겉절이도 싱그럽고요.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라 콩국수만 판매 중이라고 합니다. 메뉴판 보니까 콩국이나 요우티아오도 있네요 꺆.. 정식 오픈하면 다시 가보고 싶어요. 근... 더보기
성산콩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