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주말이라 웨이팅은 없었던 곳 (평일은 웨이팅이 꽤 있다 함) 튀김 가짓수가 생각보다 적은 편,, 하지만 밥 양은 많음 전체적으로 슴슴한 맛이라 소스를 더 뿌려서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음 그래도 막..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온센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8
0
그래도 덮'밥' 집인데 밥 상태가 심각하다 햇반 돌려주는게 나을듯
5
오랜만의 온센 전체적으로 맛이 아쉬워졌단 생각이다
오 여기 가격 올랐네 역시 물가는 어쩔수없다 계란 안먹어서 빼달라고하니까 야채 더주던곳이라 전에도 추천을 날림 이번에도 그렇게 해주시네ㅎㅎ머 사실 텐동이 크게 맛있기도 크게 맛없기도 힘든 음식이라 생각해서ㅋㅋㅋ그냥 무난맨입니다
7
을지로 직장인이라도 점심으론 못 먹어요. 점심시간만 피하세요!
6
요즘은 대기가 길지 않은지, 점심시간에 15분정도 대기해서 들어갔다. 밥을 남기는 사람이 많은지 밥 양이 적어졌는데 직원에게 말하면 추가가 되는 모양.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괜찮은 맛. 이 동네에서 좋은 점심 선택지 중 하나.
일요일 저녁에 원래 가보자 한 곳들이 3개 연속 문닫아서 평소 줄이 늘 있어 보였는 이곳에 도전. 일요일이어서인지 안 되는 메뉴가 너무 많고 밥도 약간 어정쩡한? 그리고 뭔가 직원들 다 집에 가고파 하는 느낌이라 괜히 약간 미안한 마음으로 먹었다. 일단 이날 먹은 가라아게 덮반만 보자면? 굳이 줄서서까지는 아닌듯?
11
무난한 텐동 너낌
4
온센텐동 9,900 점심 웨이팅 있음 생각보다 덜 느끼해서 유자맛단무지랑 후루룩 먹었다 고추맛 안 좋아하는데 하필 꽈리고추가 엄청 크고 맛도 취향은 아니였지만 그 외 튀김들은 맛있게 먹었다
온센텐동을 시켰습니다. 저 느끼한 거 잘 못 먹는데 여기는 튀김이 참 깔끔하더라고요. 바질토마토?도 시켜 먹었는데 바질향보다는 그냥 토마토 마리네이드 느낌에 더 가까워요. 맛있습니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