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날이 좋아서 아침 일찍 달맞이길 올라가는길에 방문 대구탕 국물의 시원함이 이루 말할 수 없음 여러 대구탕집들이 있는데 나름 꽤 괜찮았고 여러 찬들도 훌륭했음
속시원한 대구탕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29
4
0
달맞이길에 위치한 대구탕집. 지리 대구탕 단일메뉴에요. 얼큰하게 드실 분들은 다대기를 넣으시면 됩니다. 계산은 선불. 국물이 진짜 한입 마시면 크~~~~ 소리가 절로 나옴. JMTGR!! 사장님처럼 보이는 할머님이 오셨는데 테이블 돌아다니시면서 뭔가 체크하시는 느낌?ㅋㅋ 저희 일행에게 국물 더필요하냐며 국물도 더주심ㅋㅋ 달맞이길쪽이라 교통은 좀 불편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7
대구탕 맛집은 바로 이곳이라고 해서 방문. 시원한 국물에 대구가 쫄깃하다. 흐물하지 않아서 맛있는 듯. 배불러도 멈출 수가 없어서 국물까지 호로록하고 밥도 다 먹고 나왔다. 부산 가면 생각날만한 곳. 산 중턱쯤에 있어서 차가 있어야 방문이 좋을 듯.
1
부산 가서 술 쎄게 먹었다면 다음 날 조식으로 적합한 곳. 특이할 건 없고, 그냥 맑은 대구탕임. 반찬도 노멀한 편. 청양 고추 요청하여 국물에 넣어도 좋겠다.
음 먹느라 ... 사진을 못 찍었다는 😞 달맞이 고개 쪽에 대구탕 집이 많이 있지만 부산에 거주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 이라고 해서 다대기 넣지 않은 하얀국물 맛이 저는 더 시원했어요 부산에 오면 항상 한 끼 식사를 하는 곳 인데 뽈레에 핀을 찍어 봅니당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