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화덕피자를 기대하고 갔는데 의외로 파르타, 리조또가 더 맛있고 인상적이었어요! (피자도 물론 무난하게 맛있었는데요ㅎㅎ) 테이블마다 메뉴 계산을 카드로 하게끔 타블랫메뉴판이 설치되어있고, 저절로 n빵 더치페이 분할기능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단, 임의금액조정으로 분할계산은 안됨) 넘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도치피자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
9
0
성수점은 처음이에요 도치피자 갈 때마다 프로슈토 루꼴라를 시켰는데 카프리쵸사도 맛있네요 레몬에이드 가격이 좀 충격..(7,500)이라 오히려 피자가 싸게 느껴지는 매직??? 명절 지내러 가기 전 연휴기분 만끽하고 갑니다!
33
[배달] 갑자기 화덕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요즘은 화덕피자 잘하는 집이 워낙 많아서… 적당히 맛있는데 가격이 살짝 비싼 편이라 다시 주문할지는…
43
5
성수 도치피자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화덕 피자 하면 생각나는 바로 그맛 허기진채로 먹어서 허겁지겁 입에 쑤셔넣음.. 루꼴라 듬뿍이라 좋다. 사이드 디쉬인 로제 감바리 어쩌구? 가 맛도리..
3
여기보다 맛있는데 더 많을 듯.. 요리를 기대했으나 레토르트 느낌
피자맛집피자맛집 보통화덕피자느낌굿~ 파스타는 쏘쏘!
2
오랜만에 온 도치피자. 화덕피자 맛으로는 성수동에서 어디에도 안꿀리는 맛.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웬만한 종류는 다 맛있다.
한줄평: 옛 명성은 어디가고 아쉬움만 잔뜩... 성수동에서 예상했던 것과 일정이 다르게 움직여서 시간이 조금 떴다. 1시간만에 식사를 마쳐야 하고 예약이 없어도 갈 수 있는 곳을 찾아야했다. 인기 레스토랑들은 이미 예약이 차서 자리가 없었다. 그래서 결국 택한게 도치피자였다. 예전 강남에서 대학생 시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골라봤는데, 망플에서 리뷰 남길때마다 느끼는 부분이 도드라졌다. 바로, 추억의 맛집은 추억으로 남겨... 더보기
[성수 / 도치피자]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어용 다로베 갈 걸 그랫어요,,, 피자는 다로베가 훨훨훨 맛있지맘 파스타는 괜찮았어요! 일행들이 다 새우를 안먹어서 제가 새우를 독점햇쥬🍤 최고로 조아하는 친구 생일이라서 행복햇서용💜 홍님 사랑해💜
7
일단 직원들 불친절해서 다시는 안갈거. 파스타는 그냥 치즈로 맛을 다 덮어버린 그냥 치즈 그자체의 향일 뿐이고 펜네는 익은 것도 아니고 안익은 것도 아니고 그냥 먹어지긴 하는데 뭐 이런 식감이 있냐하며 반정도 먹고 손 놓음. 피자는 맛있었다. 재수없게. 도우가 제대로더라. 기본적 손님응대 기술과 도우 만들기를 바꿔먹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