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회 못먹는 사람인데 생각보다 먹을만해서 좋았음 근데 겨울이라 그런지 살짝 발이 시렵다던지 화장실 손비누 향이 너무 강해서 먹을때 방해된다던지가 아쉬운… 그래도 다시갈 의향있고 2만원 추가하면 이꾸라 된다는걸 나중에 알아서 이꾸라 먹으로 가고싶음🥺
석종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3-14
4
0
연남동 가성비 오마카세 런치 5.5 다양하고 배부르게 먹음
7
홍대 석종 지난 번 스시 오마카세 코스에 이어 가이세키 오마카세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가이세키 코스답게 일반 스시 코스보다 츠마미가 더 다양한데 계절 핫슨 내주셔서 좋았고 스시 코스에는 생연어알인 시즈코가 나오는데 확실히 이쿠라와는 다르게 점액질의 찰기가 느껴지면서 아주 맛있네요. 스시나 요리도 굉장히 많이 내주셔서 스시 자체의 숙성 맛에서 오는 호불호와는 별개로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코스였습니다.
36
홍대 석종 숙성스시로 유명한 타쿠미곤 출신의 쉐프님이 운영하는 스시집. 디너 스시 오마카세(100000)를 먹었습니다. 확실히 네타가 다른 곳들과 비교하면 더 콤콤하고 꾸릿한 숙성의 맛과 향이 느껴지는데 그게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한데 근데 아무래도 술이 좀 필요한 맛이네요. 츠마미나 식사보다 스시가 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31
올해의 음식.. 단연 최고. 가이세키 오마카세지만 초밥 퀄리티도 아주 높음. 샤리가 아주 독특함. 간이 센 건 아님. 레몬즙 히말라야 암염 조합의 초밥도 인상깊음. 등푸룬 생선 스시가 자주 나오는데 취향 고려하면 될듯. 적당한 매너도 만족. 1인 디너 15.
8
“가이세키 스시 오마카세“ 표방하는 식당으로 오픈소식 보자마자 일단 방문 (2022/9 현재 런치 8만원). 몇가지 특색있는 츠마미 제공, 적초 샤리, 다양한 숙성 네타. 디너 (15만) 메뉴구성이 훨씬 풍성하다고 하셔서 조만간 꼭 방문해 보고 싶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