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 CHICAGO PIZZA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지난 번 보다 맛이 더 좋아진 것 같다. 푸틴도 생각보다 괜찮음.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4
0
전체적으로 무난함. 무난한 시카고 피자. 파스타는 만원 중반 대인데 가격대비 별로란 생각이 들었음. 세트메뉴가 구성이 나쁘지 않은 듯.
1
양파 편식하는데 피자에 양파들어있었음 전체적으론 괜찮은 편
타 시카고피자에 비해 피즈도 금방 굳고 그냥 맛도 뭐... 깔끔하게 먹기 괜찮은.. 딱 그 정도
3
지점이 많이 생겨서 요즘은 꽤 여러곳에서 만날 수 있는, 치즈가 많이 들어간 피자집. 도우는 거의 중요하지 않고 듬뿍 들어간 치즈가 메인인데 별도 소스가 많지 않은 메뉴로 골라서 많이 짜지 않고 고소했다. 치즈 맛을 좋아하지 않으면 느끼할 수 있겠지만 다른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괜찮았다. 감자나 샐러드 종류의 사이드메뉴는 생각보다 구성이 빈약하긴 했으나 가끔 치즈가 많이 들어간 피자가 그리울때 방문한다.
남편 사진이 낫네.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와 콥샐러드.
광교 아브뉴프랑 시카고 피자. 토마스 소스 맛이 무척 강하고 도우도 쫄깃하다. 멀미를 한 탓에 한 조각 먹고 배불러서 더 못 먹고 있다...(나는야 약한 위장...) 콥샐러드는 좀 실망스러움. 맥주 안주용으로 튀김과 함께 먹기엔 괜찮고. 개인적으론 부처스컷 콥샐러드를 가장 좋아함.
5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상의 미식의 불모지 광교 아브뉴프랑,,,, 그나마 맛난 곳을 발견했다.(사실 맨날 지나가면서도 발걸음 들일 생각을 하지 않은 곳) 낮술을 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시카고피자를 찾았다. 시카고피자 체인은 하도 많은 것 같아서 여기가 뭔지는 잘 모름. 피맥도 이날이 처음이었기도 했고. 동행과 나 모두 시카고피자 초심자였고, 따라서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 피자(8인치 20,000원)와 에딩거(행사해서 6,000원)... 더보기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