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IT MELTS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대흥의 녹기전에 입니다. 겨울에는 사람이 없어서 좋아요. 요즘에는 도전적인 아이스크림은 없나봐요... 이천쌀 로투스 쿠키앤크림 맛보기로 먹었습니다. 거의 스테디셀러로만 먹었습니다 조금만 더 도전적인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녹기전에
서울 마포구 백범로 127-24
12
0
기본을 잘하니 다른 맛도 맛있음. 이천 쌀, 다크 초코, 막걸리는 아주 맛있음. 라즈베리, 딸기 우유맛 괜찮았고 멜론은 적당히 맛있음. 질감이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다음에 또 먹어보고 싶어.
31
젤라또 아닌 그냥 아이스크림 가게 브랜딩을 잘 하심 좋은 점은 메뉴가 매일 바뀐 다는 것 (이천쌀은 고정이지만)
6
녹기전에는 언제나 저에겐 좀 크리미하고 녹진한 감이 없지 않습니다. 그래도 좋은 공간임에는 틀림이 없음. 동행은 맛보기로 먹은 코코넛이 가장 맛있었다고 극찬을..!! 달달+크리미한 맛들을 좋아하시면 추천이요.
20
[녹기전에] 저는 소르베보다 우유 들어간 종류가 좋았어요 ! 사과가 적당한 식감으로 씹히고 시나몬향이 기분 좋게 은은한 애플파이맛을 특히 추천합니다 !!
24
과일, 채소류 메뉴가 맛있어요
4
저녁 늦은 시간에도 서강대 학생으로 보이는 손님이 계속 밀려와요. 가게는 좁아서 안에서 먹긴 쉽지 않더군요. 그리고 기대가 너무 컸는지 당도나 식감 다 미흡하게 느껴졌어요. 내맛도 네맛도 아닌 느낌이라 메뉴를 잘못 골랐나 싶더라고요. 한 번은 더 와봐야겠어요.
14
1. 녹기전에. 익선동에서 이쪽으로 아주 오래전에 넘어왔나 보죠? 아이스크림이 단 한순간도 못 버틸거 같은 날은 아니고 입추 다음 날 방문했습니다. 2. 직원분은 일단 유쾌하셨고… 막걸리는 여지껏 먹어본 알콜 젤라또 중에 가장 부드러웠네요. 글뤼 바인이라는 독일식 뱅쇼도 같이 주문 했는데 ‘아… 독일식’ 이라는 말이 절로. 3. 무난 했던 젤라또 집? 추천 합니다.
29
3년전 처음 젤라또에 입문하게 만들어준 첫사랑 같은 가게. (근데 확실히 첫사랑은 기억 속에서 미화되었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법.) 최근 오랜만에 다녀왔지만 질이 낮은 서비스에 한대 맞고 소르베에 얼음 결정까지 씹혀서 좀 씁쓸. 특히, 직원분은 주말이 되면 바빠서인지 기분이 안 좋아지시는 것 같다. 그래도 여전히 사람은 많고, 미디어에서는 선호할, 스토리가 있는 가게.
대흥역 젤라또 맛집 근처 순대국 가게 가다가 넘 더워서 젤라또 먹으러 입장 내부에는 5~6명 정도 앉을 자리가 있음 맛보기 애플망고 블루밀크.누텔라 주문 셋다 넘 맛있음 특히 블루밀크는 강추 후딱 먹고 순대국 먹으러 고고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