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뮤지엄산 가기 전에 점심 먼저 먹으러~ 가장 먼저 나온 도토리묵은 들기름 향이 낭낭해 ‘미!미!!’ 먼저 외치고 시작ㅋㅋㅋㅋ 뽈레에서 호평받은 해물부추전 역시 만족스러웠다. 오징어는 부드럽고 반죽은 바삭바삭. 바싹 볶은 제육볶음도 맛있고 원주 막걸리인 치악산 막걸리는 구수한 맛에 뒷맛이 깔끔해 대만족!
시골쌈밥
강원 원주시 지정면 월송석화로 526-3
13
0
쌈밥집인데 저 전이 더 맛있었음
18
맛있지만 제육쌈밥1인 17,000원은 오버프라이스인 느낌.. 해물부추전 호평이 많아서 시켜봤는데 재료가 아주 실해서 맛있었어요.
22
오크밸리 갔을 때 가기 좋은 쌈밥 집. 해물부추전이 별미이다. 삼겹살도 두툼하니 맛있었고 쌈채소가 신선하며 반찬류(특히 감자가 들어간 종류)도 맛있다. 쌈밥을 시키면 된장찌개 혹은 청국장찌개를 시킬 수 있는데 둘 다 먹어보니 청국장찌개가 더 맛있다.
6
부추해물전이 알차고 맛있었어요. 제육볶음도 막 국물이 배어나오지 않는 제대로 볶아진 고기라서 마음에 들어요. 딸려 나오는 밑반찬도 8가지는 되는데, 저는 방풍나물이 특히 입맛에 맞았어요.
19
진짜 맛있는 한식 그자체 같은 곳이었슴니다 그나마 단점은 환기..? 정도이구요
1
명절 전주 수요일. 휴가를 내고 혼자 뮤지엄 산 에 가던 길에 들렸습니다. 혼자라 못먹은 부추해물전… 과연 먹어볼 날이 올것인가..! 제육쌈밥은 그저 평범했지만, 1인상이 가능한 쌈밥집이라면 당연히 좋음 아니겠습니까
2
부추해물전 최고…!! 꼬옥 시켜주면돼 파삭파삭식감과 맛이 넘나 대만족 이고요 첫짤처럼 나와서 양이쫌…했는데 3명을 위해 해물전 하나를 반씩 쪼개서 접시 두개에 나눠서 서빙해주신 센스 최고.. 삼겹살쌈밥 고기는 솔직히 너무 쪼금이긴한대(육식인간) 전체밸런스가 좋아서 괜찮았다 반찬도 다 좋았고 쌈야채도 테이블 양옆으로 한개씩 놔주셔서 짱이었다. 청국장을 안좋아해서 된찌로 먹었는데도 특이하고 맛있어 깊은데 깔끔한 그런맛 엄마... 더보기
7
뽈레 리뷰대로 맛있었습니다. 쌈밥도 쌈 리필되서 좋았고. 부추전은 겉 바삭 속촉촉이라 훌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