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녹진한 맛이 좋다.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7
0
돼지곱창이 가득가득한 화목순대국 내장탕 순대국 저번에는 순대국을 먹었는데 이번엔 내장탕입니다 순대국에는 머릿고기가 가득해서 정말 좋았고, 내장탕은 돼지곱창이 가득가득해요! 곱창 정말 맛있네요!! 밥이 말아져있고 뚝배기라 처음에는 용암이니 조심히 드세요! 둘다 맛있어서 다음엔 뭘 먹어야할지 고민입니다
11
내장탕이라고 팔면 사람들이 부담스러워서 안 먹을 것 같으니까 이름을 순대국밥이라고 하고 탄수화물 순대를 4알 넣어 조건을 충족하시려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섞어서 드시는 분도 있고 내장만 드시는 분도 있는데 순대만 드시는 분은 안 계신 듯! 막창이 꽤 들었는데 잡내도 별로 안 나고 좋네요. 서비스 무진장 좋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있으나 웨이팅 있으면 안 갈 거에요.
14
평일 점심 11시15분부터 줄서야하는 화목 그치만 이 자극적인 빨간 돼지곱창순대국 포기 못해.. 한국의 맛을 그리워하던 외노자를 데려왔고 역시 만족도 극상 깍두기가 맛있어서 세번 리필했다
6
원래 내장탕을 시키는데 오늘은 순대국 특으로. 찰순대 4개가 들어있어서, 이런 순대 취급 안하시는분들께는 그냥 내장탕 추천. 찰순대긴하지만 적당히 꼬순맛이 난다. 밥은 토렴해서 주기 때문에 따로 먹고싶으면 미리 말을 해야 한다. 돼지곱창 넉넛히 드가는 순대국은 흔치 않으니까ㅜㅜ 그래도 담엔 내장탕먹어야지.. 여전히 맛좋네 술 한잔 하고싶다.. 나는 냄새 아예없는 순대국은 별로 안 좋아해서..이곳의 녹진쿰쿰함이 좋다 ㅋㅋㅋ... 더보기
9
추운날 처음 방문해본 화목순대국 밥이 말아져 나오는 스타일이라 정말 뜨겁고 걸죽했다 뜨끈뜨끈 정말 맛있다 사람이 많고 장소가 협소하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순대국밥으로 주문해 순대와 머릿고기 곱창이 가득해서 대만족! ★★★★★
4
화목순대가 왜 광화문 3대 순댓국집인지 여전히 이해가 안되는 1인입니다. 매 번 갈 때마다 대기줄은 길고, 맛은 일정하지 않아요. 음... 그래도 이번 방문 땐 제가 좋아하는 진진함과 쿰쿰함이 살아있어 합격점을 드립니다. 친구가 같이 먹었는데, '삐쭉빼쭉한 맛'이라고 표현하네요. 적절한 표현이라 생각했습니다.
36
화목만의 꾸덕 찐득한 맛이 있죠 저는 따로먹는걸 선호합니다!!!
퇴근후 으디로 가야하나요, 터덜 터덜, 이형사 끝나고 술한잔 으때 감성
호불호는 좀 갈릴 것 같아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안좋아할 것 같으나 저한테는 호였어요 ㅎㅎㅎ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