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화목순대국 광화문1호점

4.2
추천 88 좋음 40 별로 9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순대국
순대
내장탕
머릿고기
국밥
먹을텐데
아침식사
주차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메뉴

포스트 109개

호섭이

추천해요

12일

평일 저녁 8시 좀전에 가서 20분 정도 웨이팅 줄은 광화문 대로 쪽 말고 가게 뒷쪽에서 순대국만 먹었는데 소주가 너무 아쉬웠음 ㅋ 담엔 소주나 막걸리 먹어야지! 근데 이 웨이팅 만석에도 흔들리지 않는 프로페셔널리즘!!!!! 크으 좋아좋아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곱창 잔뜩 들어간 순대국 밥은 같이 나오기땨문에 밥은 따로, 청양고추 다진거 추가해서 넣어먹어야 맛도리 순대국에 큠쿰한 냄새가 좀 나줘야 맛집이라고 생각하기땨문애.... 완전 호호호 였는데 웨이팅이 너무 심해짐.... 11시 넘어서 가면 좀 없으려나 ㅜㅜ 넓은곳으로 확장이전해주세여 ㅠ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우니

좋아요

1개월

공휴일인데도 2-30분 기다려서 들어간 화목순대국 광화문 1호점. 돼지잡내가 많이 나긴 하지만 난 그런거에 개의치 않는 사람이라.. 맛있게 먹었다 (외국인들은 못 먹을 듯 ㅜㅎ) 밥을 아예 말아서 주시는데 밥이 국물을 너무 많이 먹어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밥 따로 달라고 할 듯 아 그리고 들깨가 갱장히 많이 들어있음 먹고나서 함박웃음 주의😂 여기도 맛있었지만 나에겐 농민백암순대가 최고..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김나꾸

추천해요

2개월

익숙한 맛인듯 맛있는 맛집😋 순으로 먹으면 내장 없어서 냄새도 안났음! 밥이 기본 말아서 나오고 굉장히 뜨거움 주의…. 나중엔 밥 따로 먹어볼 예정. 웨이팅 항상 있음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전마

추천해요

2개월

엥 여기 사람 왜 이렇게 많아졌노... 동기들이랑 수업 끝나고 택시타고 가서 먹었는데 웨이팅 있는 것에 경악. 매콤하진 않고 적당히 속 풀어주는 국물. 저의 원픽은 국밥에 곱창 빼고. 비계 낭낭한 머릿고기가 많이 들어가 대파랑 쌈장이랑 같이 서걱서걱 씹어먹는 게 좋습니다.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뀨다

추천해요

2개월

처음으로 순대국 특먹은 곳 웨이팅은 1시간 반^^....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이아리

추천해요

2개월

순대국 맛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지난날을 반성하며.. 찾았다 소울푸드 !!! 외쳐 화목순대국 !!! (???) 모듬 반접시를 시켜서 순대국은 순대만 포함된걸로 먹었고 마지막 한입까지 감동적이었습니다 ( ᵕ̩̩-ᵕ̩̩ )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푸도

추천해요

2개월

소주 쫩쫩 순대국,, 전 내장탕 먹었는데 곱창 짱탱탱하고 많이들어있었어요 한사발로 소주두병 쌉가눙입니다 6시 오픈이라고 돼있는데 6시 조금 전에 열어서 6시엔 이미 만석,, 후후 첫입은 음?! 이었는데 비쥬얼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질리지 않아서 계속들어가는 맛이에요 반주,, 못참아 소주 4천원인것도 넘짱인 🧚‍♀️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김갱김

좋아요

5개월

현충일에도 웨이팅하는 광화문 화목순대국 돼지곱창이 든 찐한 순대국이라 호불호가 갈린다고 한다 근데 나는 이걸 먹고도 돼지냄새가 뭔지 모르는 사람,, 의외로 기대 안했던 순대가 쫄깃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깍두기가 치킨무 같이 산뜻한 느낌이라 이집 순대국이랑 잘 어울림 워낙 유명해서 그 정도인가? 갸우뚱하긴 했지만 내장만 들어있는 내장탕 궁금해서 재방문 하고싶음 하지만 웨이팅 20분 이상 하고싶진 않아요 * 뒤에 스케줄 없을 때... 더보기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대산

추천해요

7개월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 광화문 근방 순대국 탑 4가 화목순대국, 광화문 더덕순대, 성가 백암순대, 그리고 신흥 강자인 농민백암순대인데요. 그 중에 제 최애는 화목순대국인 것 같습니다. 사무실 동료들 사이에선 농민백암순대가 조금 더 인기인 듯 합니다만. 🤣 참, 순대국이 곱창, 막창 등이 들어가서 냄새가 좀 나는 스타일이긴 합니다. 내장 냄새 걱정되는 분들은 순순대국 주문하는걸 추천드리구요. 내장 냄새 좋아라하실... 더보기

화목순대국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