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오 이태원점

3.7
추천 8 좋음 9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중식
베이징덕
훠궈
짜장면
마파두부
딤섬
연중무휴
배달
영업정보
배달
메뉴

포스트 14개

ㅎㄴ

좋아요

1개월

애매한 관계나 다양한 연령대의 모임이라면 추천인 곳. 바로 옆에 발렛도 해주고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 음식은 전반적으로 다 평균 이상으로 맛있았는데 베이징 덕은 다른 옵션이 있다면 그 곳으로 갈 것.. 나는 바삭한 가지튀김을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흐물흐물한 식감이었다🥲 맛 없는 건 아님!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우동배

추천해요

3개월

오랜만에 방문하여 여러 요리와 백주를 곁들였는데 북경오리 & 두종의 가지 요리 사진만 남아있다. 마오는 오랫동안 자주와서 신선한 느낌은 사라졌지만, 오랜만에 와서 차근차근 먹다보면 이만한 중식당도 곳도 잘없다 싶다. 특히 4~6인 규모에는 이보다 편할 수 없다.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제로

좋아요

1년

저는 북경오리를 조... 사랑합니다. 부모님 앞에서 북경오리 노래를 불러 근처 마오에 갔습니다. 야근에 쩔은 자식을 긍휼이 여긴 부모님께서 오리라도 잘(ㅊ)먹으라고 한마리를 주문해주셨습니다. 난생처음 북경오리를 배불리 먹었습니다. 씐났어요. 비싼 파채도 많이 싸먹고 행복한 점심이었어요. 역시 북경오리는 진리. 근데 북경오리 먹으러 가서 맛없었던 적이 없어서 어느집이 맛있고 어느집이 맛없는 지는 당최 모르겠네유.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북경오리 맛집! 투박해욤 가지튀김이랑 볶음밥이 괜찮습니다. 뭐 눈앞에서 챱챱챱 썰어주는곳도 멋있지만 전 마오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무난하게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아요. 양이 적어서 그런걸수도..☺️ 술 마시기도 좋구요. 소맥이 술술.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eater

별로에요

3년

페킹덕 먹으러 방문했으나 매우 불만족스러웠다. 일단 오리 자체가 너무 퍽퍽하고 밀전병은 두꺼웠으며 대자를 주문했는데도 양이 너무 부족했음. 이 외에도 여러가지 주문했으나 전반적으로 간은 세고 깊은 맛은 없었다. 근래 먹은 음식 중 가장 불만족했고 취향차를 넘어서 객관적으로 별로인 음식이었다고 말할 수 있음. 이 와중에 직원들도 불친절했다는게 참 일관적으로 불쾌한 경험.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TK

좋아요

4년

회식으로 간 마오. 이사님 잘 아시는 맛집이라 하시면서, 메뉴판 구경도 못하게 하셨는데 뽈레를 보니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이 있군요. 오리랑 가지는 맛있었고 나머지는 쏘쏘. 가지는 다른 집에 비해 훨씬 부드러웠고. 회식일땐 뭔가 눈이 번쩍 뜨일만큼 맛있고 비싼걸 먹었으면 좋겠다. (사실 메뉴판 구경도 못해서 가격이 얼만지 모르겠음) 아. 혹시 같이 먹은 멤버의 문제는 아니겠지?!? 원래는 엄청 맛있는 음식이었을지도 🤔... 더보기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소버

별로에요

4년

1인 5만원대 2인세트 먹었고 별로였다 훠궈:오리 전문점인데 오리부터 맛없었음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나융

좋아요

4년

오랜만의 마오 사실 좀 애매한 곳이지요.. 그치만 어제는 반가운 사람들과 먹어 그런지 신나게 포식 제일 맛있었던 건 매콤하게 튀긴 소프트쉘크랩 🦀 맵찐도 쉬이 먹을 수 있을만큼 아주 살짝 매콤함. 꿔바로우는 양이 좀 적더라.. 동파육 가지요리 양장피 등 무난했고. 여기서 북경오리 먹으면 늘 배가 허한 느낌이라 어제는 패스함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우동배

좋아요

4년

오랜만에 마오에 가서 마오에서 한번도 시켜보지 않은 동파육과 마오에서 시킬 생각도 못해본 마파두부를 시켰다. 부드럽고 매웠다.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yaerara

좋아요

4년

문오리 실패 후 우리에게 자리를 내어준 마오...S2 검증된 맛!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