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한줄평 : 깔끔한 국물 . 여기저기 돼지곰탕 먹으러 다녔는데 고기에 같이 먹는 양념장 요거! 맛좋네요 같이 먹으니 입맛 사악 도네요!국물도 깔끔하고! 하지만 고기는.. 퍽퍽 조금 아쉽네요
유태
서울 성동구 마조로9길 3
2
0
맑은 국물의 깔끔한 맛이 좋다. 고기 넉넉히 들어있지만 전엔 오소리 감투가 있었던거 같은데 사라졌네..
30
유태얼큰국밥(특)-12,000 얇게 저민고기에 적당한 지방. 고기에 곁들이는 소스를 따로 내어주는데 조화가 꽤 괜찮다. 얼큰한 다대기를 넣어 얼큰국밥인데 음 라면스프같은 풍미가 살짝느껴졌음.(나쁜의미 아님) 같이 간 분이 해장하기 딱 좋은 국물이라 하심. 잘하는 국밥집에 들어가면 살코기의 불쾌한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냄새의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좋았음. 밥은 토렴해서 내어주기 때문에 국밥안에 들어있음.
5
맑은 국물 국밥 땡길때가 있죠 그래서 연휴 전에 여기를 들렀습니다. 장점 : 잔술이 있는데, 한산 소곡주입니다. 같이 페어링 하기가 좋네요. 돼지 수육에 같이 먹으니 좋네요. 단점 : 국밥만 먹기에는 좀 허전해서 만두를 같이 먹었는데, 배부르네요.. 만두 절반만은 없는지..
17
맑은 국물 깔끔한 맛의 돼지국밥. 오소리감투 제외도 가능한데, 오소리감투가 들어있어서 식감이나 맛 면에서 나는 좋았다. 바 형식의 테이블이고 단독 테이블도 하나 있다. 국밥이라 그런지 웨이팅있어도 오래 기다리진 않는듯.
28
든든한 국밥집을 찾으려고 들어왔는데 나름 힙한 집이었네요. 장점 1. 맑은 국물이 주는 임팩트, 돼지고기가 주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부산식은 아니고 탕국의 그 맑음이네요. 단점1. 토렴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식사보다는 반주형이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요.
16
간간히 왕십리를 들릴 때 마다 들르는 곳이다. 누군가는 깔끔한 국물의 돼지국밥은 돼지국밥이 아니라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대게는 깔끔한 펜선으로 그려낸 미술품이 모던하고 멋있는 것과 같이 국물이 뒷끝없이 깔끔한 것이 재료손질과 더불어 일반적으로 요리를 맛있다고 판단하게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 이곳의 국밥은 왕십리라는 장소에 걸맞지 않은 정갈한 맛이 일품이다. 그리고 인테리어와 가게 주인의 응대 또한 그 맛에 어울리게... 더보기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