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보통은 점심먹으러 가는 곳일터인데 난 왜 술 마실 목적으로만 방문했을까?! 한우수육전골, 수육만두전골 정말 술이 술술 콜키지 프리이나 잔이나 얼음은 따로 없다 바로 앞 편의점에서 얼음 사서 들고와야 함 맛은 술안주로 매우 쏘쏘
이여곰탕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70
11
0
이여곰탕. 곰탕을 먹으려 했지만, 육회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육회비빔밥을 시켰고 감동의 눈물을 흘림. 저 마블링을 보십시오. 태어나서 저렇게 선명하게 마블링 낀 육회는 본 적이 없습니다....야채도 듬뿍 들었고, 곰탕 굴물을 함께 내주었기 때문에 곰탕에 대한 약간의 미련도 싹 씻을 수 있었음. 곰탕도 당연히 맛났기 때문에 더 추워지면 곰탕으로 갈아탈 예정. 퇴사 전에 맛집 하나 등록하고 가서 기쁘다.
7
가성비 좋고 전골과 육전 등 안주도 푸짐하고 콜키지 프리까지 되니 아쉬울 게 없었다😅 편의점서 얼음컵 사다가 좋은 양주 나눠 마시는 편한 모임이었는데 거기에 딱 부합하는 식당이었다.
8
곰탕 전문점이지만 곰탕 외에 육회비빔밥, 그냥 비빔밥, 냉면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식사시간에 사람이 꽤 많다. 따끈한 국물 먹고 싶은날 방문했는데 곰탕 국물자체가 간이 세고, 강렬한 감칠맛이 다소 취향은 아니었던... 일반 곰탕과 특의 사이즈 차이가 꽤 나고, 고기를 살로만 주문하면 퍽퍽한 느낌이 강해서 일반이 나았다.
31
2
조미료의 감칠맛이 강하긴하나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