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간만 달팽이. 기억보다 부드러운 식감이 놀랍네요. 좀더 탱글하다 고 기억했는데... 뇨끼도 부드럴게 입에서 으깨지네요. 좀 찰기가 없나? 역쉬 고기집이라 라구 소스에 소세지 같은 고기의 존재감이 뚜렷하네오
메종조 청담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37길 6
14
0
청담의 저녁
37
2
냅다 예약 오픈해서 잡은 메종조 청담 메종조가 생선요리 맛집인거 아시나요?? 😋 추천해주신 와인도 너무나 음식이랑 딱이었고 매우 행복한 연말의 느낌 근데 주말 점심에 가면 혼돈의 카오스니 포장을 원하시면 이 시간은 피해주세요 청담은 아침 9시부터 열어서 유럽식 빵+커피 아침을 즐길 수 있답니다 🥐☕️ 고급스러운 프렌치토스트도 드셔보세요!!
24
메종조 청담 .. 룸이 있어요..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음 청담점 밝은 기운이 엄청 납니다!! 에스까르고에 빵콕!찍어!! 그렇치만 서초 못잊어……😋
44
이런 입지와 이런 가격대 이런 메뉴구성인 가게라면, 여기처럼 탐험하고 자실 것도 없는 화장실이 준비되어 있어야 마땅하다구 생각해요. 남녀분리, 실내, 가글까지 용품 모두 구비. 샤퀴테리 플레이트와 빵, 돼지 귀 요리, 흰살 생선요리, 생선에 맞추어 추천받은 와인, 당근라페 등 요리류는 물론이고 디저트로 시킨 프렌치토스트와 밤이 든 크렘브륄레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제 취향이었습니다.
15
환영합니다^ㅇ^ 나도 이제 메종조 세권..! 오픈 첫날 점심 예약하여 크로크무슈, 그릴드 소시지를 먹었다. 회사 점심시간이라 술을 못 마신 게 아쉬웠음.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