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 N roll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이런 김밥은 처음이야 ..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 완전 강추
롤앤롤
서울 마포구 백범로 74
5
0
당면도 탱탱하고 야채의 씹는 맛도 좋고, 깨의 고소함도 존재감을 발휘하고. 기본메뉴 김밥이었지만, 기본을 잘 지켰기에 만족했습니다. 주문시 먹기 싫은 재료를 뺄 수 있고 안의 밥도 지단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김밥으로 식사를 할 때 일일이 싫어하는 채소를 덜어내는 평소의 노고 없이 맘 편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24.09.23
7
밥도 없고 김도 없는 김밥으로 유명한 롤앤롤 다 식어서 먹었어도 충분히 잘만든 음식이라는 것을 느낄수 있었던 필리 치즈 스테이크. 그리고 더 좋았던 잡채 김밥인 서강김밥. 맵다는 평이 많던데 생각보다는 맵지 않고 딱 맛있게 매운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보통 유명 김밥집들은 기본 메뉴들이 밸런스를 잘 잡았다 싶은 집들이 많은데 이 집은 기본 메뉴도 개성파라 맘에 드네요.
18
1
[롤앤롤] 새로 나온 메뉴인지는 모르겠는데 혈육이 사 온 처음 보는 메뉴 ! 닭가슴살이 들어가고 호두 소스를 올린 김밥입니다. 생각보다 잘 안어울려요 😀😅😀 역시 클래식이 제일이란 것을 다시 한 번 느끼네요.
26
드디어 필리치즈김밥 성공. 필리치즈라기 보다는 익숙한 맛이네요. 따뜻할 때 드셔야 맛있습니다. 치즈소스도 주시는데 저는 그냥 먹는 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저두 잡채 들어간 서강김밥 좀 덜 매워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연달아 3개쯤은 먹을 수 있는 정도?
14
[롤앤롤] 매운 잡채가 들어가는 서강김밥은 전보다살짝 덜 매워진 것 같습니다. 아님 제가 매운걸 더 잘 먹게 된 것일까요 ㅋㅋㅋ 마지막 방문 때 궁금했던 트리플 치즈 김밥도 사봤는데 매운 서강김밥이랑 조화가 좋네요.
30
무난무난해~
대흥 롤앤롤김밥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김밥집 입니다. 아침 일찍부터 영업. 매장에서 먹고 갈 만 한 자리가 두 자리 정도 있습니다. 잡채를 그대로 넣은 듯한 잡채김밥을 시켰는데 탱글한 당면의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 청양고추에서 나오는 칼칼한 매운 맛이 무척 근사하네요. 또띠아로 감싸 만든 필리치즈스테이크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29
광흥창에 위치한 김밥전문점 매운 잡채 김밥은 날카롭게 맵고 계란 지단 김밥은 탱탱한데 어딘가 샐러드랑 겉노는 느낌 조금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아쉬운 김밥집
계란김밥은 좀 애매했고 오히려 매운잡채김밥이 특색 있다고 느꼈슺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