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샤런훈툰탕면, 딴딴미엔 너무 맛있어요 샤런 샤오마이, 소룡포는 무난해요 매장이 많이 협소해요
위안바오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26
5
0
우육면 딴딴면 가지딤섬 앤 칭따오 우육면 국물이 너무나도 탁월한 겨울이라 다른 모든 것을 잊을정도였다.
11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저 가지딤섬 진짜 맛도리.. 난 맨날 위안바오만 갈 수 있다면 .. 맨날 가지딤섬과 탄탄멘을 먹을꺼야.. 다른 딤섬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 소룡포(?)는 그으닥
전부 무난무난하게 맛있다! 특히 가지새우튀김은 또 먹고 싶은 맛. 내부가 협소해 편안하게 먹기 좋은 곳은 아니지만 근처에 간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9
1. 리뷰를 썻다고 생각했는데 없네요. 비오는 날 국물이 생각났고 취했는데 맑은 우육면이 아니라 붉은 우육면이라 막 드링킹하지는 못했고요. 그래도 맛있던 우육면입니다.
19
오 여긴 괜찮은듯 볶음면이 더 맛있었고 바오류도 괜찮네요 매장이 협소하기도허고 웨이팅이 있는편임둥
16
둘이서 우육면 소룡포 새우쇼마이 갈비탕수육 먹었당ㅎ 갈비탕수육은 뼈가있어서 쪼꼼 귀찮긴했지만 맛있었고 우육면이 짱짱이었다 소룡포는 평범했고 새우쇼마이가 더 맛있 ㅎ 칭다오 생맥주까지 함께하니 대만이 따로없슴ㅎ 담에 가면 향라새우도 먹어보고싶다 비도오는데 7시쯤되니 밖에 웨이팅이 늘어선게 보였당^.^ 갈거면 식사시간보다 조금만 빨리가도 괜찮을듯? 5시반 6시쯤??!
18
노원역에 가까운 작은가게에요. 타이밍 안맞으면 웨이팅할수있어요. 딤섬은 쏘쏘하였어요. 볶음면은 감칠맛있는 굴소스계열의 볶음면이었어요!
12
1
묘하게..맛이 애매해졌네요...? 특히나 애정했던 샤오롱바오는 솔직히 5,500원조차도 아까웠고, 가지새우튀김은 무난했으나 간이 좀 안맞았고, 우육면은 그나마 제일 제 값한 메뉴... 허어... 이러시면 안되는데요...
14
위안바오 노원역에 오랜만에 생긴 맛집. 꽤 자주 간 집. 여전히 줄이 긴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