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독특한 맛의 우동집. 맛있어요
겐로쿠 우동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9
2
0
후추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입니다. 닭고기 소바 먹었구요, 면, 국물, 고기, 파 다 맛나게 먹었습니다. 원래 국에 파 들어가면 단데 이거는 달지 않더라구요. 떡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쫄깃했지만 굳이 추천은 안 드려요.
9
1
소고기보다 닭이 좀 더 깔끔하고 후추의 칼칼함이 잘 느껴지는듯. 파 추가를 하면 무지무지 향긋한 파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물이 진짜진짜 뜨거움
6
후추를 드시고 싶으신가요? 추천합니다 배가 엄청 고프신가요? 추천합니다. 가장 큰 사이즈 시켰더니 세숫대야만한 그릇에 국자로 퍼먹도록 나와 민망했지만 결국 다 먹고 면추가까지 했네요.
12
잘못 해동시킨 듯한 면발이 거슬립니다. 요즘 우동 잘하는 집이 많이 생겨서 여기는 피하고 싶네요. 양은 엄청 많아요.
후추 하나로 이렇게 맵고 강렬한 맛을 낼 수 있다는 걸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4
기본우동… 아마도 유부우동인거 같은데 8000원 키오스크 주문으로 면 양을 조절할 수 있고 세트처럼 유부초밥과 영양밥을 고를 수 있는 것 같은데 전 유부초밥을 골라보았슴미다. 파 단맛 강력한 후추들이 인상적이었네요. 안 매운데 얼얼한 느낌!
29
같이 간 친구가 강력추천하는 우동 맛집이라길래 따라갔는데 정말이었네 보통 우동과는 다르게 구운대파와 후추가 많이 들어가 국물이 진하고 싱겁게 먹는 사람들 입맛에는 좀 짤 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내입맛에는 잘 맞았던 집 * 메뉴 지도리우동(닭고기) : 8,000원 니꾸우동(소고기) : 8,000원
3
아마도 이번 겨울 내가 먹은 음식 중 베스트5 안에 들어갈 음식. 이날 유난히 추워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후추맛이 나는 게 인상적! 가격도 합리적인데 게다가 이렇게 맛있다니 흑흑.. 평일 점심에 손님 많았다.
달달한 쯔유와 쨍한 와사비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