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24.11.17 익숙한 불고기 백반의 맛이었습니다. 특출나진 않지만 이미 많이 맞이했기에 정겨운 반찬 가짓수나 양도 괜찮고 상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문래 돼지불백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1
10
0
적당히 좋은 퀄리티의 돼지불백이에요. 퀄리티가 일정합니다
12
담백하네요! 보통~좋음사이. 시락국줘서조음
25
매우 오랫만에 강서구를 벗어나보았습니다. 같이 간 분 말로는 사장님이 아예 바뀐것 같다고. 저는 처음 가본 곳이라 예전맛은 모르겠네요. 단일메뉴라 엄청 빨리 나와요. 반찬, 밥 리필은 셀프! 근처에 산다면 모를까 굳이 찾아서 먹을 맛은 아닌듯합니다.
8
딱 떨어지는 점심 한상. 상차림 속도 무엇?!
4
정말 빨리 나오고 이런 식당에 기대하는 건 대충 충족시켜주시는 곳. 가격은 많이 올랐다.
15
밑반찬 꽤 실하게 나오고요 고기 1인분 9000원에 가격 괜찮습니다 동네 사시는 분은 가시고 그냥 문래에 볼 일 있어서 왔는데 혼밥하시거나 감성 넘치는 곳 말고 걍 간단히 뭐 먹고 싶다 하면 가세요
5
불백집에 기대하는 걸 대충 다 채워주시는. 식당 찾기 귀찮으면 그냥 갈까~ 하고 가면 되는 게 최고 장점.. 편한 가게의 매력이 있어요
연탄맛 뇸뇸 기엽고 통통한 참새❣️특 마넌
메뉴는 오로지 불백뿐 일반 7000 특.. 8천인가 9천인가 고기를 끊임없이 굽굽하고있으셔서 자리에 앉으면 곧바로 반찬에 고기가 나온다. 정말 비범한 회전률을 보이는 가게 불맛강렬한 불고기를 맛볼 수 있다. 회사근처에 있으면 장사잘될듯 기사식당으로도 많이 기사분들이 찾는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