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BLUE HAUS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제주시 카페 블루하우스 검색해서 찾아 간건 아니구... 핸폰 충전이 필요해서 들어온 카페인데요ㅋㅋㅋ 인테리어가 좀 귀여워서 들어갔습니다. 밀크티 아이스크림+러스크를 먹었는데, 조합이 썩 어울리진 않는 느낌. 그냥 따로따로 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냥 저냥 평범한 카페 였어용!
카페 블루 하우스
제주 제주시 아란1길 57
7
0
여기 노형으로 이전했어요~~ 멈멍이두 같이 ㅋㅋㅋ 역시나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레몬파운드 진짜 맛있는데... 정말 맛있는데.... 파운드류는 그날그날 사장님의 초이스로 진행되는 모양이라 조금 슬퍼짐. 개인적으로 초코스모어 보다는 에그 타르트나 커스터드 크림.. 애플 파이를 추천합니다. 밀크티는 쌉쓰리한 홍콩의 그 맛이라 베이커리류랑 꼭 같이 먹어주기
1
진짜 서귀포랑 중문 숙박 다신 안해~~ 라고 생각하지만 또 서귀포시내에 묵게돼서.. 일정이 떠버린 아침에 다녀왔어요 분말 없이 홍차에 연유탄 홍콩밀크티 잘 마셨어요 귀여운 패키지의 선물용 밀크티 4캔세트 사고싶었는데 여행 한중간이라 못산게 조금 아쉬워요 (냉장보관해야하고 유통기한이 3~4일이라..)
24
서귀포시 시내 근처라면 들러볼 만한 곳입니다. 제주 남부에서 여행 기간이 길어 어느 아침 지루함을 참지 못해 가도 좋고요. 음료는 과하게 뜨겁게 나와서 아쉬운데 에그타르트와 애플파이가 맛납니다. 먹어본 중 가장 담백하고 달지 않으면서 시트가 쫀득합니다. 싸올 걸 ... 근처 서귀포시청점에는 아이스크림을 판다는데 좌석이 없다 해서 안 가보았아요. 주차는 같은 블록 공영주차장 추천합니다.
10
에그타르트 나쁘지 않았고 레몬블랙티랑 밀크티 둘다 괜찮았다 ! 밀크티가 살짝 덜 진한 것 같기도하고?
6
홍콩에서 먹었던 밀크티보다는 덜 진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16
한국인 남편과 홍콩인 부인이 하는 곳. 모든 재료를 홍콩에서 공수한다는데 그래서인지 처음 맛보는 홍콩 밀크티. 홍차가 기본적으로 진하고 거기에 부드러운 캔 우유를 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