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서울 중구,달맞이 광장 바베큐 본점 ***** 정말 놀라운맛입니다 사실 이때 이미 1ㆍ2차를 배부르게 먹어서 그냥..뭐 야장맛에먹는 뻑뻑한 닭이겠지 라고생각했는데 이건 뭐 고기도 소스도 곁들인것도 전부 성스러웠습니다. 육즙팡팡. *화요일에 4시간 대기후 야장 입장했습니다만 그럴가치가 있는 맛이었습니다..
달맞이 광장 바베큐
서울 중구 을지로 112-1
2
0
#서울 을지로 3가 달맞이 광장 바베큐 웨이팅 장난아님. 캐치테이블로 해도 334번 여튼 들어갔다. 더웠지만 갬성 끝판 ㅎㅎ
6
또 갔는데 또 맛있었습니다
아직은 야장을 온전히 즐기기엔 살짝 쌀쌀했지만 담요를 구비해둔 센스 야장,, 소금 닭구이는 부드러워 정말 잇몸으로 씹어도 될 정도였고 라볶이는 그냥 다 퍼주셔요 정말ㅜ금방 날 더워질텐데 기맥힌 생맥 한잔 또 하러 가야겠어요
여름에는 야장으로 웨이팅이 심하다는 달맞이 광장 바베큐에 다녀왔어요. 야장이 없고 실내뿐이어서인지 저희는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그래도 빈자리가 잘 안보이게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첫 메뉴로 소금바베큐를 시켰는데, 베이크드빈스를 같이 주는게 일단 특이했고 치킨도 굉장히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오는 양념소스는 꽤 매운편이더라구요. 그 다음으로는 소세지를 시켰는데, 평소 소세지를 안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먹을... 더보기
7
드디어 방문한 닭맞이광장바베큐 ㅋㅋ 맥주 먹기 좋은집인데 ㅋㅋ 여름엔 대기가 너무 많아서 못 오다가 이번엔 대기걸고 한시간반 기다렸더니 입장 ㅋㅋ 맛은 그냥 쏘쏘인데 ㅋㅋ 스파게티 뭐니 ㅋㅋ 자꾸 생각나네요 ㅋㅋ 마시쪙 ㅋㅋ
14
분위기는 좋은데 그 뿐 산청을 압도하는 무언가가 없다
16
닭이 진짜 엄청 큰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불맛제대로 나고 라볶이도 진짜 맛있어용 소스 같은게 다 좀 매워서 맵찔이들은 힘들듯 ㅎㅎ
5
날좋은 날 야장의 맛!
극악의 웨이팅을 뚫고 감동의 입장 ㅋㅋㅋ 기다린만큼 치킨. 소세지 맛있고 감튀 클라스 보소. 겉바속촉으로 계속 손이 감 해물라면으로 느끼함 쓸어주고 마지막 딸기빙수로 마무리 엔젤링을 볼 수 있는 카스 맥주 분위기 하나로도 끝장내버리지만 음식도. 맥주도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