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S TAP HOUS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맥주가 나오자마자 홀랑 마셔버려서 사진이 없읍니다… 수제맥주들도 훌륭하지만 블랑 생맥이 너무 맛있었읍니다. 안주들은 막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딱 평범한 맥주 안주입니다~
척스 탭하우스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40길 33
9
0
ㅋㅋㅋㅋㅋㅋ가게 분위기도 그렇고 강냉이 기본 안주도 그렇고,, 컵에 적힌 문구까지 3박자가 모두 옛 갬성이라 오히려 좋아☺️ 이 동네 맥주집 없어서, 이 집은 9시 이후 항상 사람이 가득하답니다.
20
맥주집이라곤 찾기 어려운 이 동네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이미 만족. 적당히 무심하고 2차로 술만 마셔도 아무 눈치주지 않을 참된 술집.
2차로 좋아여
10
이동네에서 가볍게 2차 먹기 좋을듯
24
ㅎㅎ 어두워서 후레시 ,, 토마토베이컨피자에 레드와인 베이스의 하이볼을 마셨다 맛들은 쏘쏘 공기가 좀 답답함
5
간단히 맥주하기 좋은 수제맥주집. 감자튀김은 바싹 튀겨주는 스타일이고 소스가 달달하다. 밀맥을 좋아하는데 이곳의 바이젠은 뭔가 조금 맹맹한 느낌이었다. 쓴맛이 많지 않으니 필스너를 추천.
수제맥주 종류가 많고 설명이 자세합니다. 안주도 양 많고 맛있어요. 맥주 이름이 “~척”인 경우가 많아서 “쎈 척 여기요~” 할 때 조금 수치스럽습니다.
4
옥수에 친구 데려오기 드디어 성공 적당한가격에 괜찮은 수제맥주를 판다 안주는 평범
옥수역 척스탭하우스. 옥수역 근처에 뭐 없는 줄 알았는데 맥주집이 있어서 한 잔 했습니다! 술 종류가 다양해요. 안주도 저렴한 편이고요. 아주 맛있는 맥주는 아니지만 꽤 만족스러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인것 같습니다.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