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家屋
음식
전체 더보기
어복쟁반 대 긴 휴식을 끝내고 판교맨으로 돌아온 자. 법카 찬스라면 몸보신용 메뉴를 선택합니다. 💸 고기가 끝없이 나오는 신비로운 메뉴. 다 먹고 시키는 냉면사리는 2개는 좀 많고 하나로 맛 보면 좋겠습니다.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이 있으면 더 좋겠다.. 방이 많아서 연말 회식하면 좋을 장소.
평가옥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11
0
간간한 평냉 판교라 양이 많은건지 평가옥이 양이 많은건진 모르겠네요 면은 찰기가 있는 편이고 오이, 소, 닭, 돼지, 배, 계란 고명이 들어갑니다 사장님이 엄청 화통하게(?) 인사를 해주세요 여기도 11:30 정도가 바로 먹을 수 있는 마지노선 같네요 몇년 째 내부 구조를 모르겠는 유스페이스이지만.. 건물 바깥쪽 1층 잘 보이는데에 자리잡고 있어요
19
맛이 좀 햐향된듯. 전엔 육향이 꽤 진했는데 짭짤한 간장 맛이 육수에서 너무 많이 나네요. 만두는 맛있었습니다.
23
양이 다른 지점보다 더 많은 느낌..?
7
개미 한마리 없는 판교 테크노벨리의 일요일에도 영업하는 평가옥 판교점!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뜨끈하게 먹었습니다 🤗 국물이 스며든 육전 참 좋아하는데 조금만 더 넣어주세요…
41
평가옥에서 처음으로 토종닭 온반을 먹었다. 국물이 짜지 않으면서 맑고 개운해서 겨울에 자주 먹게 될 것 같다. 냉면보다 더 추천하고 싶음. 녹두전과 만두도 맛있었다.
10
추워지는 날씨에 역시 어복쟁반 메밀전이랑 손만두도 맛났어요! 냉면사리말고 칼국수사리로 마무리했어요 어복쟁반은 이북식 샤브샤브 느낌의 음식이네용 버섯도 야채도 잔뜩! 담백한 국물도 좋아요 가격만 아니라면 샤브샤브마냥 자주 찾을텐데 ^^.. 점심 회식으로 맘편하게 먹고 왔습니다..
매장에서 조금 불쾌한 냄새가 내내 나네요.. 맛은 늘 그렇듯 똑같은 평가옥의 콩나물 국밥인데 미묘하게 계속 나는 냄새 때문에 신경쓰여서 당분간은 발길을 끊을 듯 합니다 .. 🥹🥲
5
전반적으로 개성식 같은데 맛있어요 #오타쿠예절샷
평가옥 다른 지점에서 먹어본지 꽤 됐는데 오랜만에 판교점으로 방문해봤습니다. 건물이 외지인인 저는 좀 어렵게 생겼더라구요.. 주차하고 올라가서 가게까지 가는데 한참 걸렸습니다ㅋㅋㅋ 맛이야 다른곳에서 먹었던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평가옥은 어디서 가든 너무 만족스러운것같아요. 어복쟁반도 어복쟁반인데 사진은 못찍었지만 저는 평가옥 녹두지짐이를 참 좋아합니다.. 녹두지짐이는 약간 지점마다 조금씩 맛이 다른것같은데 그래도 좋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