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플립

서울

포스트 46개

뻬를라 두번째 방문. 피자는 전에 맛있게 먹은 부라타치즈가 올라간걸 또 시키고 파스타는 화이트라구로 골라보았다. 파스타랑 피자 둘다 수준급으로 맛있다. 와인이랑 먹기도 좋았다. 다음에 또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데 이 동네에 갈 일이 자주 없어서 아쉬움 ㅠㅠ

뻬를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8

플립

추천해요

1개월

삼성역 주변에서 맛볼 수 있는 수제버거. 번이 매우 촉촉하고 부드럽고 패티도 굽기가 적당해서 진짜 맛있었다. 세트에서 감자를 고구마튀김으로 변경하면 같이 찍어먹을 수 있는 꿀을 주는데 이게 또 색다른 맛이다.

옐로트렁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6길 10

플립

추천해요

5개월

화덕피자를 먹고싶어 찾은 곳이었는데 최근 먹은 곳들 중 가장 만족했다. 파스타도 간이 적당하고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어졌다. 이태리 인증을 받은 화덕과 밖에 쌓인 참나무 장작에서 더욱 신뢰를 느낄 수 있었다 ㅋㅋ

뻬를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8

플립

추천해요

5개월

재인의 자색무화과 타르트. 캐슈넛 크림과 무화과가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칵테일을 주문하려다 밀크티A를 시켰는데 스모키향이 가미되어서 독특하고 신선한 맛이 났다. 보통 밀크티는 너무 텁텁하고 달아서 잘 안먹는데 재인의 밀크티는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했다.

재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

플립

추천해요

6개월

스시오마주 런치. 처음엔 밥양을 줄여달라고 할랬는데 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먹었다. 런치지만 재료도 다양하게 준비해 주셨다. 재방문 의사 있음.

스시 오마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7

플립

추천해요

8개월

판교 아브뉴프랑에 골드피쉬가 생긴 줄 이제야 알았다. 얌차하우스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딤섬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차 종류도 다양했다. 하가우와 구채교는 안에 들어간 새우가 아주 통통하고 살이 탱글했고 가지튀김도 맛있게 먹었다. 캐치테이블이나 네이버로 예약도 가능.

골드피쉬 얌차 하우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플립

추천해요

9개월

닭차슈가 들어간 파이탄라멘이 주 메뉴인 라멘집. 개인적으론 국내에서 먹은 라멘 중 제일 맛있었다ㅜㅜ 회사 근처라 점심시간에 다녀왔다. 오늘은 매운 파이탄라멘을 주문했다(김, 마늘 추가). 닭차슈가 부드럽고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종류라 자꾸 생각난다. 매운 소스는 매운 맛이 강해서 처음에는 덜어놓고 추가하면서 먹기를 추천.

클준 빛날영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

플립

추천해요

1년

토마토와 고추장아찌가 들어간 농부 파스타는 새콤달콤 맛있었다. 여기에서만 맛볼 수 있는 파스타. 크림이 들어가지 않은 클래식 까르보나라도 맛있음. 논알콜 와인이 있는게 특이했다.

마이에마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플립

추천해요

1년

입간판에 kissa라고 써 있는 데서 알 수 있듯이 일본에서 먹었던 맛의 핸드드립과 커스터드푸딩이 있는 곳. 커스터드푸딩은 숟가락이 생각보다 쉽게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탱글했지만 입에서는 부드럽게 녹았고 드립커피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들은 여러 곳이 있지만 창문마다 앞마당, 뒷뜰을 각각 볼 수 있게 해 놓은 점도 좋았고 무엇보다 스테인드글라스가 여기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듯. 사진보고서... 더보기

고토 커피 바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동3길 56

플립

추천해요

1년

올해초 오픈 초기에 가보고 지인과의 송년회로 다시 방문한 꼰떼넨떼. 확실히 오픈 때보다 더 맛있어졌다. 특히 트러플 파스타는 첫 방문때는 좀 아쉬운 맛이었는데 이번엔 트러플과 버터의 풍미가 잘 어우러져러 너무 맛있게 먹었다. 엔쵸비가 들어간 오일파스타도 추천.

꼰떼넨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