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

서울

리뷰 67개

플립
5.0
1개월

여러 명이 가서 케이크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감귤레어치즈케이크 강추. 계절마다 와서 바뀌는 과일 케이크 먹고싶다.

고도

제주 제주시 어영길 15

플립
5.0
1개월

같이 간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가게 된 제주 덕성원. 꽃게짬뽕이 유명한데 짬뽕을 별로 안 좋아해서 삼선간짜장 시켰다. 중식을 선호하지 않는데 꽤 맛있게 먹었고, 탕수육도 튀김 부드럽고 진짜 맛있음.

덕성원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401번길 4

플립
5.0
1개월

제주 여행의 시작은 역시 대우정에서 전복솥밥 먹기. 마가린과 양념장을 넣고 비벼먹으면 세상 맛있다. 안 온 사이 갈치솥밥이 신메뉴에 등장해서 일행이 먹었는데 한 숟가락 뺏어 먹어본 결과 이것도 맛있었다.

대우정

제주 제주시 서사로 152

플립
5.0
1개월

서판교 맛집 라비떼. 플랫브레드와 코티지 치즈가 곁들여진 포도샐러드는 시그니처 메뉴답게 엄청 맛있었다. 콰트로포마지오피자는 브리치즈가 덩어리로 올라가서 꼬릿하고 기대 이상이었다. 다음에 가도 또 이 두개 메뉴 시킬듯!

라비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3길 16

플립
5.0
1개월

설날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한 식사. 솥밥을 시키면 사이드로 튀김 또는 생선구이를 고를 수 있다. 반찬은 샐러드바 형태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가짓수도 많고 다 직접 만드신 느낌 나서 좋았다. 생선솥밥+튀김 조합으로 시켰고 생선은 가시가 다 발라져 있어서 편하게 먹었다. 예약은 꼭 미리 해야할 것 같고 가족단위 식사 장소로도 좋을듯.

보키오반자이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70

플립
5.0
2개월

김인복의 광평 삼성 본점. 일년 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는 고기는 육즙이 촉촉했고 전복김치와 냉면 마무리까지 완벽. 아무때나 광평에서 식사할 수 있는 재력과 시간을 갖고 싶다.

광평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06길 45

플립
5.0
2개월

기장 오시리아에 있는 솥밥집. 건물 3층에 있어 처음 갈땐 조금 헷갈릴 수 있다. 네이버 예약 가능하고 예약시 미리 메뉴를 알려주면 거의 도착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주셔서 좋았다. 금태솥밥을 미리 예약하고 갔고 모든 솥밥은 2인부터 가능하고 1인 추가 시 추가요금이 붙는다. 스타우브 주물 냄비에 솥밥을 준비해 주셔서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사진을 찍으면 직접 섞어주심. 같이 나오는 반찬은 장아찌 종류인데 살짝... 더보기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8

플립
5.0
3개월

뻬를라 세번째 방문. 피자, 파스타 다 맛있어서 일단 약속 잡히면 뻬를라를 제안하고 본다 ㅋㅋ 피자는 늘 맛있고 예전에 화이트라구를 맛있게 먹었는데 라구 볼로네제는 더 맛있었다. 치즈가 흘러내리는 뽀모도로 파스타도 취향에 맞았다. 다음번에도 라구 또 시켜봐야지.

뻬를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3

플립
5.0
3개월

분위기가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크런치육회는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라 재밌었고 생선 파스타와 이베리코 스테이크도 추천합니다. 특히 스테이크 밑에 당근퓨레 때문에 더 맛있었어요.

꼰떼넨떼 더라이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2

플립
5.0
4개월

고성에 오면 꼭 먹어보리라 생각한 백촌막국수.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아 아침 산책겸 걸어서 8시 좀 넘어서 대기를 걸고 왔다. 일요일 아침 8:30 정도 도착했을 때 5번째였다. 숙소에서 쉬다가 오픈 시간 맞춰서 들어갔고 메밀국수 주문. 들기름, 설탕, 동치미 국물을 개인 취향에 맞게 직접 넣어서 먹어야 한다. 새콤한 동치미 국물을 자작하게 넣고 달달한 설탕, 고소한 들기름까지 넣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곱배기 시킬걸... 더보기

백촌막국수

강원 고성군 토성면 백촌1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