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작은 라멘 가게인데 점심시간과 퇴근시간대에 꽤나 붐빕니다.. 들기름 라멘이 고소하고 담백해서 좋아요
록멘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3길 2
4
0
다들 돈코츠라멘을 드셨지만 저는 들기름 라멘을 먹었습니다,, 처음에 먹을 땐 이게 뭔맛이여...? 하다가 마지막에 음 나쁘지 않은가? 싶고 며칠 뒤에 미묘하게 생각나는 맛입니다. 들기름 카펠리니 요런 느낌 좋아하시면 잘 맞을 수도??
2
뚝섬역에서 한강쪽으로 십분정도 올라가다보면 있는 작은 동네 라멘집. 들기름 비빔라멘이 특이했는데 들기름막국수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즐겁게 드실 수 있을 듯. 양념과 면의 조합이 좋았다. 다만 여타 고명 없이 차슈만 올라가 있는데 살짝 합이 맞지 않아서 아쉬웠다. 돈코츠는 평이한 정도로 라멘을 좋아한다면 욕망을 충족시키는 맛.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이 근처에서 라멘이 땡긴다면 들러볼만 한 것 같다.
닭껍질 교자가 저기 합정 라멘집 보다 좀 더 맛있었다! 여기 속이 정말 교자 느낌이고 그쪽은 만두에 가깝다는 느낌? 소스가 약간 분짜 생각도 나면서 새콤해서 너무 느끼하지 않게 먹기 좋았음. 라면은 무난한 돈코츠이고 닭껍질 교자가 재방문으로 이끌 것 같음. 그치만 성수에는 너무 많은 맛집이 포진해 있으니까요…
6
담백 돈코츠라멘에 고기 추가 15,000원. 무난한 맛.
3
돈코츠라멘 담백으로 먹음. 맛은 준수. 생긴 지 얼마 안 된 줄 알았는데 2년 넘었다고 함. 위치가 애매해서 그런 듯. 암튼 이름보고 뭐지 싶어 들어갔는데 나쁘지 않았다 이말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