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ni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언제가도 사람 많은 모아니
모아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쇳골로 116
4
0
221015 카푸치노, 겐마이차, 소금빵
8
모아니 in 분당 큼지막한 통창이 마음에 들었던 카페. 스콘이랑 식빵이 맛있었고 커피도 괜찮았다. 주차가 좀 빡세니 일찍 가는것이 좋을듯 하다.
10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아요 날씨 좋을 때 오면 바깥 자리가 좋겠어요
꼬불꼬불 산 꼭대기의 대형 카페 이런 데 카페가 있나 싶은 위치. 제 2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고 주차 관리도 이루어지는 규모다. 대형 카페의 특징인 높은 음료값. 로스팅 실도 따로 있는데다가 라떼가 7.5천원이니 기대가 됐건만 샷의 향이나 풍미도, 우유의 고소함도 다 어딘가 부족하다. 동네의 가까운 카페를 가더라도 맛볼 수있는 정도. 공간도 크다는 것 말곤 기억에 남는 것이 없어 굳이 재방문을 하게 되지는 않을 듯
놀라울 정도로 넓은 공간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찾아오는 대단한 인파… 사장님이 돈이 그리 많으시다고… 부럽습니다 네…
22
2
비온 다음날, 평일 오픈시간이라 딱 좋은. 시골에서 소금집 잠봉뵈르라니! 또 생각나고.
52
금곡동에 있는 대형 카페 모아니 아메리카노 7000원, 딸기밀크티 10000원이었어요. 대형 카페 커피 너무 비싸요 ㅠㅠ 시고 쓰고 맛없었음.... 인테리어는 깔끔한 화이트&우드톤인데 가구를 너무 잘 배치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외관도 예뻐서 사진 많이 찍고 왔답니다!
6
어마어마하네요 (사람도 공간도 2시쯤 갔더니 분당 어머님들 모두 모이신 것 같습니다 😇 공간은 훌륭해서 오픈하는 타임에 한번 더 와보고 싶어요!
47
생각나는 거라고는 너무나도 많던 사람들... 음료도 이미 다 솔드아웃이라 되는 게 별로 없었어요. 어쨌든 이 근방에서 자연 속에 이런 분위기는 독보적이니까, 잘 다녀왔다 싶습니다. 주말에는 다시는 못 가겠다... (2020.05.1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