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센민

鮮民

3.6
추천 7 좋음 5 보통 0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이자카야
짬뽕
로바다야끼
일식
일본가정식
삼치구이
고등어구이
스키야끼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메뉴

리뷰 7개

Colin B
추천해요
1년

오늘도 알콜엔딩. — 왜 혼자 술을 마시고, 왜 집에서 술을 마시는지 그 나이 땐 이해하기 어려웠다. 짓눌린 어깨를 가볍게 하는 술 한 잔의 힘을 깨닫기 전까진. 집에 돌아가는 길, 뿌리칠 수 없는 충동에 들린 이자카야 <센민>.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 홀로된 기분이 썩 나쁘지 않다. 다찌 건너편에서 고독하게 꼬치를 굽는 한 남자의 모습 때문이었을까. 취기가 쌓여갈수록 의도된 고독의 즐거움도 커진다. 꼬치의 시즈닝은 식사 보다는 ... 더보기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

피글렛
좋아요
4년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군더더기없이 깔끔 생각보다 넓은편이라 여러명이 같이가도 좋을듯해용 2차로 가서 나가사키짬뽕에 비잔클리어 두병 조지고 왔슴다(명란 아보카도 구이는 그저그래요)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

점심 방문. 고등어 조림 정식 고등어에 뼈가 좀 있지만 구이, 조림 잘 해줍니다. 개인상 차림이라 매너나쁜 사람과 가도 걱정 없습니다.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

모모모
추천해요
4년

고등어 조림 정식 정말 맛있네요. 옆분은 구이 정식 드셨는데 같이 나온 탕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폰이 죽어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저녁 메뉴 보니 가리비 구이를 비롯해 엄청 식욕 자극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 오늘 간 분들과 조만간 벙개하기로 했어요!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

점심 메뉴 2가지 고등어구이 정식 11000원, 고등어묵은지찜 정식 12000원 고등어를 열심히 구워준다. 맛있고 깔끔. 점심에는 맥주 할인 들어가서 제주위트에일 한잔 7천원.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

보기에도 정갈하지만 맛도 평균 이상인 일본 가정식. (점심메뉴. 원해 업종은 이자카야라고 해서 놀랐다.) 삼치인것 같은 생선구이도 껍질은 살짝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다. (입구 가까운쪽에서 불쇼를 봤는데 생선구이를 하는데 그정도의 불쇼를 하는건가.. 라고 생각했다.) 된장국도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 비린 느낌은 아예없고 깔끔한 맛이다. 반찬도 여러 종류인데 맛은 무난한 정도였고 각각의 양이 많지 않아 남기는 부담이 없어서... 더보기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

변냥
좋아요
7년

점심으로 생선구이를 먹자길래 오래된 느낌의 구이집을 떠올렸는데, 전혀 아니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내부답게 식사도 깔끔하게 한상으로 내온다.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운영한다는 듯 하고, 점심시간에는 매일 바뀌는 한가지 메뉴만 판매한다. 해물탕이 깔끔하고 시원했고 생선은 촉촉하게 잘 구워졌다. 밥도 꼬들하니 맛있게 지어졌다. 다만 반찬은 딱히 특색이 없다.

센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