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앙토낭카렘

Antonin Carême

3.9
추천 24 좋음 31 보통 1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베이커리
바게트
깜빠뉴
케이크
타르트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메뉴

리뷰 41개

스비
3.5
1일

빵이 번듯한 자동문이 달린 쇼케이스에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분당에서 오랜시간 회사를 다녔는데, 이 안까지 오지 못해서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동네에 있다면 오며가며 들리고 싶은 편안한 빵집이였어요.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sunnyhoney
5.0
1개월

효자촌 앙토낭카렘 🧔‍♀️ 1994 오픈했으니까 그때 부터 다닌거 같은뎅 동생이랑 피카추쿠키랑 조각케이크 사러 갔던 기억이 아침 9시 30분쯤 갔는데 우유식빵 다 팔려서 뜨거운 식빵 식히는듕. ㅠㅠ 뜨거워서 못 짜르니까 통식빵으로 데려옴유 ㅎㅎ 내가 제일 조아하는.바게트샌드위치도 찰칵 입천장 까지는 바삭한 고놈... 아우 배고파.........사진만 봐도 배 고 파 🧔‍♀️❤️❤️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 화이트롤 (6,300) 🧄🥖 마늘스틱 (2,500) 🧆 두바이쫀득쿠키 (6,500) 두바이쫀득쿠키 피가 뭔가 맛있었다. 분명 말랑 쫀득한데 다른 곳들과 달리 보송함도 느껴진달까? 피의 비밀이 궁금함 유명한 화이트롤, 마늘스틱 모두 맛있었다. 앉아서 먹고 갈 공간 + 빵 돌릴 수 있는 전자레인지 + 물티슈 등등 잘 구비된 것에 호감!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m
3.5
5개월

소보로, 단팥빵, 찹쌀떡(?) 무난하니 괜찮았다. 소세지가 들어있는 윈나 맛있다. 오랜만에 만난 상투과자 반갑다. 내년엔 여기서 슈톨렌이랑 크리스마스 케이크 먹어볼까 싶기도.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sunnyhoney
5.0
5개월

크리스마스니 케이쿠 사야할거 같아서 집앞 앙토낭카렘으로 호다닥 역시나 북적 바글바글 이거시 크리스마스구나'-' 취향 안타는 생크림딸기 케이크 겟겟 😣❤️❤️ 키리쉬나 망고케이크 살껄 그랫나 싶쥐만.. 맛있고 이정도면 훌륭한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하게 최애 메뉴 바게트샌드위치 열심히 찍어와떠욧 입천장 벗겨지는 바삭아삭 퓽부한 이맛..... 최애최애❤️❤️🎅😣😣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sunnyhoney
5.0
6개월

주말 저녁 마무리 앙토낭카렘❤️🫓🧔‍♀️ 슈톨렌 예약없이 구매 가능😋 내사랑 바게트샌드위치는.품...절 ㅠ .. ㅠ 오후 4시쯤 가니까 빈 빵구역이 너무 많아따요 오늘 뺑스위스랑 마늘바게트랑 명란소금뿌앙 집에 오자마자 한입씩 꺄 맛있다요 !! 다음엔 슈톨렌이랑 바게트샌드위치랑 에그마요소금빵 사먹오야디 헤헤헤💁‍♀️❤️ 딸기타르트도 가성비 넘 좋은거 같아유 !!!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sunnyhoney
5.0
7개월

동네빵집 털어왔다요🧔‍♀️❤️❤️ 내 최애는 바게트샌드위치와 달달든든한 크레이죤 윈나도 막 집어먹기 너무 좋음 히히 화이트롤은 꼭 사줘야지 암암 다음에는 친구생일에 망고케이크 사다줘야디 히힛🧔‍♀️❤️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m
3.5
8개월

소금빵, 화이트롤, 마늘바게트, 퀸아망을 사왔다. 마늘바게트랑 퀸아망은 아는 그 맛인데 무난무난, 소금빵은 좀 더 속에 동굴이 있고 겉이 바삭했으면. 화이트롤은 부드럽고 달았다. 여기가 왜 유명한지는 여전히 모르겠고, 괜찮은 동네 빵집이긴한데 굳이 찾아올 곳은 아닌거같은데.. 모르겠네. 망고케이크도 유명하고 흠 소금빵이나 대파크림치즈베이글 이런 요즘빵도 있지만 좀 예전 빵집 느낌이라 다음엔 시몬카스테라, 소보루, 단팥빵같은 ... 더보기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가시미로
4.5
11개월

내일 아침 식사용 빵을 샀어요. 앙토낭카렘. 분당에서 가장 괜찮은 빵집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새벽 7시 반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합니다.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30년 다닌 우리 집앞 빵집 유명한 화이트롤 말할것도 없규..... 모든.메뉴가 기본이상...... 너무 맛있고 회전율 빨라서 맛있는 빵을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 대형 프렌차이즈 다 떨어저 나가는 우리동네 맛집 빵집.만쉐❣️❣️❣️💔💔 크레이존이랑 바게트샌드위치 최애라능~.~

앙토낭카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