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마파두부덮밥이 맛있대요
표표마라탕
서울 관악구 남현2길 8
1
0
마라샹궈 400g에 공기밥. 보통맛으로 했는데 적당하네요. 연근이 사각해서 좋아요. 건두부면도 쫄깃.
19
마라샹궈와 마라탕 가격이 같다. 그것만으로 충분..
탕보다는 샹궈가 더 취향! 좀 짜긴 하네요 ㅋㅋㅋ 볶음밥도 고슬고슬 맛있었어요! 사장님 친절하심!
16
어두침침한 일요일 저녁 사당 뒷골목에 여기만 사람이 많더라구요. 마라샹궈 고기값포함 1.3. 막 얼얼하지는 않아서 초심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중식답게 후딱 나옴! 서울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9
내일까지 휴무
3
내 인생 마라탕집 찾았다 여기 몇번이나 갔는지 친구들 데리고 갈때마다 만족하는 집!! 사장님도 친절하신데 야채도 신선하고 가격도 착하고❤️ 갈때마다 사람이 많은데 혼밥하기도 편해서 다음에 혼밥하러와야지~~ 덮밥종류도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따
후다닥 나오는 마라상궈 한 그릇. 우리가 아는 바로 그 맛이에요. 근처의 대학생들이 저녁 먹으러 많이 오는 가게는 응대도 친절하고요. 가게가 깨끗해서 다른 요리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11
사당 표표마라탕 - 어쩐지 맛있게 나올 수 없는 형광등 조명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맵찔이 둘이서 가서 배추많이 때려넣고 보통맛으로 했는데 하나도 안맵고 적당히 얼얼해서 좋았습니다. 사실 배달 말고는 마라탕을 가게에서 먹어본 적이 거의 없는데 언제 분모자 종류가 이렇게 많아졌죠🙄
서울의 마라탕은 사당의 표표마라탕이 第一이다. 나는 점심, 저녁을 연이어 사흘을 먹었다.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