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iff Espresso Ba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은데 오래 앉아있을 곳은 아니었어요. 게다가 1층은 커피머신 돌아가는 소리가 너무 크게 들림.
피프 에스프레소바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5
10
0
연남 “피프 에스프레소바“ 피프에스프레소바는 연남동에 위치한 대형 카페로, 넓은 실내 공간과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좋구요ㅎㅎ 에스프레소 전문점답게 진한 커피 풍미가 돋보이며, 티라미수와 피카다미아 플래터 등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ㅎㅎ 카페 분위기도 좋구요! 인테리어가 이뻤던 카페였어요 ㅎㅎ! 맛과 분위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당 추천드려요👍
8
딸기청에 에스프레소샷? 내 취향은 아니였다
5
에스프레소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음 스탠딩과 좌석 가격이 다름
6
두번째 방문 외관상의 이유 (왠지 인스타 카페(N)일 거 같아서 방문을 꺼렸는데 예상 외로 괜찮았던
내부에 짧은 복도 구조를 구현해 놓았다. 안으로 들어 왔지만 여전히 바깥 골목을 다시 마주한 기분이 들어 묘했다. 한 눈에 들어오는 구조가 아니다. 사각이 모종의 비밀과 긴장을 만들고, 그 긴장이 일부러 편안함을 흩뜨린다. 커피는 부드러웠다.
31
동네 에소바 스근하게 갔는데 자리 왤케 넓어 ㅋㅋㅋ 난 에소바는 뭔가 이태리 현지 바이브 같은 느낌이 좋아서 여긴 그런 부분이 100% 충족되진 않았지만 나름 커피맛 괜찮고 두 번째 잔부터 저렴해지는 건 갠춘 첫 잔은 좀 비싸긴 함
24
오 완전 .. 인스타 어쩌고저쩌고 그런 가게 같음 !!! 커피는 그럭저럭 .. 먹엇어요 !!! 야외 공간이 좋긴 햇는데 사람들 몰리는 거 생각하면 뭐 편하다고만은 할 수도 없고 애매한 가게죠 참 홍대는 이런 가게밖에 없지만 ..
7
크레모소(스탠딩 0.35) 주문했는데 리뷰를 작성했다는 이유로 그라니따(가격동일) 하나를 통으로 받았습니다 이런 은혜가? 좌석과 스탠딩 가격이 다른데 (에스프레소는 이천원이나 차이남) 좌석이 다 불편하게 생겨서 굳이 돈 더 내고 앉을 필요는 없을 듯해요 그나마 날씨 좋을 때 야외좌석 고려해볼 정도? 메뉴도 다양하고 일반 커피와 티, 주류, 디저트까지 팔아요 근처에 산다면 산책할 때마다 참새방앗간처럼 들를 만한 곳...
좌석에 앉아서 먹는 것보다 서서 마시고 가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크레모소 마셨는데 눈이 번쩍 뜨이는 맛 그라니따도 맛있어요 추천해요 재방문 생각 있으나 좌석이 추가요금 있는 것치고 별로 편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