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게국지가 나왔는데 냉동 생물이 올라가 있었다. 고추를 따로 빼달라고 했는데 언 고추가 다른 접시에 나왔다. 게는 살이 허했다.
원조 뚝배기식당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5길 18-5
2
0
원래 가려던 덕수식당은 재료 소진이고, 그 옆 유명해물나라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근처 또 다른 유명한 식당으로 왔다. 원조 게국지를 먹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한 곳은 아니지만 안에 들어간 꽃게가 냉동임에도 꽤 실하고 국물도 시원하면서도 칼칼하니 맛있었다. 다른 가게보다 젓국 냄새가 덜해서 원조 게국지보다는 비교적 호불호가 덜 갈릴 듯.
14
임신해서 아무것도 못 먹었을 때 유일하게 한그릇 뚝딱 했던 게국지였어요. 처음에는 게국지가 뭔지 모르고 그냥 눈에띄는 곳에 갔던 건데 아직까지 생각이 날 정도로 맛있어요. 시원한 배추잎 국물과 게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아이가 다섯 살인데 아직도 생각이 나서 찾아 봤어요.
1
게국지🦀 국물이 아주 끝내줘요 .. 술을 안먹었는데도 해장되는 이 맛.. 밑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온다 그리고 게국지에 들어간 게 살이 진짜 ,, 살살 녹아 굴도 쫄깃해 ,, 밑반찬은 그저 그래
5
#태안 #한식 게국지로 유명한 곳 2인 5만원 민물새우 들어가서 시원한 바다 국물맛에 게도 실함 배추도 많이 들어가서 시원했다 전에 딴뚝 갔을땐 김치 들어가서 칼칼한 느낌이었는데 여긴 하얀 지리 느낌 개인적으로는 딴뚝통나무가 더 입에 맞았음 단 게국지라는 음식 자체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참조하시오
4
좋음과 추천사이 갈치속젓 맛집 김치맛집 게국지는 평범한 맛
15
배추 한가득 때려넣고 게를 턱턱 썰어넣어 국물 우려내고 고추로 칼칼함을 더해내면 소주 안 깔 수가 없는 이 바이브!
태안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 게국지, 게도 엄청 실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