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olours

포스트 325개

Colours

추천해요

22시간

접시만두와 제육(100g)을 주문했습니다. 접시만두는 돼지고기, 두부, 숙주, 파로 빚은 소를 조금 두꺼운 피(皮)로 싸서 삶아내어 슴슴하며, 짠맛이 거의 없었습니다. 제육은 배추김치, 무생채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평안도 만두집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Colours

추천해요

7일

돼지곰탕(특)과 김치만두(4개)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곰탕(특)의 간은 잘 맞았고, 밑에 밥이 있어 든든했고, 고기가 많았습니다. 김치만두는 매콤했지만 돼지곰탕의 고기와 같이 먹어보니 매운맛도 어느 정도 중화돼서 맛있네요.

옥동식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44-10

Colours

추천해요

14일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국숫발은 전분이 주된 재료라 확실히 질겨서 가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고명은 무생채, 얇게 썬 소고기 수육, 반으로 가른 삶은 달걀, 오이, 그리고 고춧가루가 주로 들어간 양념장이었고, 국물은 간장으로 간을 한 느낌이었습니다.

오장동 함흥냉면

서울 중구 마른내로 108

Colours

추천해요

17일

살치살 크림 파케리(비프 스트로가노프)와 하동 매실&토마토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살치살 크림 파케리는 비프 스트로가노프 베이스에 고춧가루 등을 넣어 맵게 만든 소스를 끼얹고 그 위에 리코타 치즈와 루콜라를 올린 파케리 파스타로, 앞서 말했듯 매콤한데 뭔가 익숙한(?) 매콤함이 있었습니다. 하동 매실&토마토 에이드는 매실당의 단맛과 토마토의 상큼함을 같이 느꼈습니다.

롤리폴리 꼬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51길 23

Colours

추천해요

21일

선데이 로스트와 하이네켄 논 알콜릭(0.0)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질기지 않아 먹기 편했고, 같이 나온 매시트 포테이토, 구운 브로콜리, 구운 당근, 완두콩, 그리고 요크셔 푸딩과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로즈 앤 크라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6

Colours

추천해요

21일

봄 미나리 냉면과 메밀전을 주문했습니다. 봄 미나리 냉면의 국숫발은 잘 끊어지고, 국물은 조금 간이 된 느낌에 미나리의 향긋함까지 더해졌습니다. 고명은 소 수육, 무김치, 오이, 배였습니다. 메밀전은 배춧잎을 순수 메밀반죽과 함께 얇게 펴 부친 것으로, 고소하네요.

봉밀가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4

Colours

추천해요

22일

콩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콩국물이 크리미하고 고소하네요. 김치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진주회관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Colours

추천해요

28일

청계탕면과 초유린기(大)를 주문했습니다. 청계탕면은 닭고기 베이스의 탕면으로, 초록색의 대파 페스토의 감칠맛과 향긋함을 느꼈으며, 구운 레몬의 상큼함까지 더해졌습니다. 초유린기는 겉바속촉 닭고기 튀김에 새콤달콤한 소스, 밑에 깔린 양상추, 위에 고명으로 올린 양파절임과 고추의 맛과 향을 느꼈습니다.

정육면체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22-8

Colours

추천해요

29일

김치말이냉면과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김치말이냉면은 참기름 향이 있었고, 국숫발은 탱탱하면서 잘 끊어졌으며, 밑에 밥이 있어서 든든했습니다. 육회는 씹는 맛이 있음과 같이 부드러웠습니다. 후식 과일은 서비스~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Colours

추천해요

1개월

밋보어 프리타타, 크리스피 감자 밀푀유, Just 딸기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프리타타는 달걀, 치즈, 감자, 녹색 잎채소의 맛과 질감을 느꼈으며, 토마토와 파프리카로 만든 소스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크리스피 감자 밀푀유는 얇게 썬 감자를 여러 겹 겹친 다음 튀긴 것으로, 부드러운 질감을 느꼈습니다.

밋보어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