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olours

리뷰 370개

Colours
4.0
1일

메밀 물냉면과 메밀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메밀 물냉면의 국물은 동치미 베이스 국물에 국숫발은 굵은 편이었고 잘 끊어졌습니다. 까나리액젓이 따로 있는 줄도 모르고 안 넣었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백령면옥

인천 서구 서곶로255번길 4

Colours
4.0
5일

피자 추로스와 체리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추로스에 시즈닝과 페퍼로니, 튀긴 마늘이 뿌려져 있었고, 토마토 크림 치즈 소스에 찍어 먹어보니 감칠맛과 새콤함, 고소함이 있었습니다. 고구마 치즈 무스에 찍으려니 어려웠습니다.

미뉴트 빠삐용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7

Colours
5.0
6일

치킨라이스(특)을 주문했습니다. 간이 잘 맞아 소스를 넣지 않아도 감칠맛으로 가득했습니다.

까이식당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2가길 24

Colours
4.0
12일

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와 크랜베리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구운 토마토, 소시지, 양송이버섯, 달걀 프라이, 베이컨, 해시브라운, 익힌 강낭콩, 구운 식빵 두 쪽으로 이루어졌는데, 감칠맛이 있고 푸짐했습니다.

로즈 앤 크라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6

Colours
5.0
25일

굴림만두와 소고기초무침을 주문했습니다. 굴림만두는 돼지고기와 파의 맛을 느꼈으며, 간장에 한 번 찍어 먹어보니 짜서 그냥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소고기초무침은 고소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있네요.

동무밥상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032

Colours
5.0
26일

전통평양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국숫발은 반투명하면서 잘 끊어졌고, 국물은 간이 된 편이나 고명으로 들어간 배추김치 때문인지 간이 조금 더 세진 느낌이었습니다. 고명은 배추김치, 무절임, 소고기 수육, 배였습니다.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Colours
5.0
1개월

포토푀와 잠봉뵈르를 주문했습니다. 포토푀는 국물이 구수했고,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 부스러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밥과 같이 나왔네요. 잠봉뵈르는 빵이 질기지 않고 바삭했으며, 루콜라가 들어가 향긋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감자튀김과 같이 나왔습니다.

디삐에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

Colours
5.0
1개월

육장면과 유린기를 주문했습니다. 육장면의 국수는 넓은 편이었고, 캐러멜이 들어가지 않아 검지 않았으나 꽤 짭짤한 편이었습니다. 뜨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차지도 않은 미지근한 온도네요. 유린기는 양상추, 적양배추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샤오바오 우육면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5

Colours
5.0
1개월

김치말이국수와 접시만두 반접시(3알)를 주문했습니다. 김치말이국수는 이름 그대로 물김치에 삶은 국수와 찬밥을 만 음식으로, 물김치의 시원하고 매콤함에, 첨가된 기름의 고소함을 느꼈습니다. 만두는 돼지고기, 숙주, 두부, 고춧가루로 빚어 감칠맛과 조금 매콤한 맛이 있네요.

미필담

서울 마포구 성지3길 22

Colours
4.0
1개월

감자소고기조림과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감자소고기조림의 소고기는 살코기도 있었지만 특수부위가 쫀득한 질감이 있네요. 또, 고추 때문에 조금 맵기도 했습니다. 군만두는 기름지고 살짝 바삭한 만두피의 질감이 있었습니다.

월래순 교자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19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