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olours

리뷰 451개

Colours
4.0
3시간

버터칼국수, 치킨 반마리, 쑥갓무침을 주문했습니다. 버터칼국수는 칼국수에 버터라는 새로운(?) 조합으로 고소하고 구수한 맛이 있었고, 채소가 적을 것으로 예상하여 시킨 쑥갓무침은 향긋했고, 치킨은 맵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치킨에 딸려 나온 치킨무와 채소튀김도 별미네요.

율동칼국수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6

Colours
4.0
7일

미트볼 & 매시와 엘더플라워 레몬소다를 주문했습니다. 미트볼 & 매시의 미트볼은 구수했고, 매시트 포테이토는 버터향에 부드러웠으며, 새콤하고 달지 않은 크랜베리잼과 오이피클과 같이 먹으니 색다르네요.

헨릭

서울 성동구 송정4길 10

Colours
4.0
7일

바치오 포르마지와 빠네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은 원래 2개였는데 하나를 먹고 나서 찍었네요. 달콤한 편이었습니다. 바치오 포르마지는 치즈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였고, 빠네는 빵의 속을 파고 그 안에 크림 파스타를 넣은 메뉴로, 이탈리아 전통 파스타는 아니고, 이 집이 원조인 한국식 파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스타로는 스파게티뿐만 아니라 파르팔레(나비 모양), 푸실리(나사 모양), 콘킬리예도 들어있었습니다.

프리모 바치오바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44

Colours
4.0
14일

청킹 양지 우육면(백탕)과 구름 궈바오러우를 주문했습니다. 양지 우육면(백탕)은 진한 소고기 양지 국물맛과 고수의 향긋함이 있었고, 구름 궈바오러우는 이름 그대로 궈바로러우 위에 솜사탕을 올린 모양이었습니다. 고기튀김 다섯 점이 있었는데 먹기에는 너무 커서 가위로 잘라 먹었고, 소스를 부어달라고 해서 부먹으로 먹었습니다. 소스에 매실을 넣었는지 매실의 향과 맛이 났습니다.

청킹마마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29

Colours
4.0
14일

어복탕과 녹두빈대떡(1장)을 주문했습니다. 어복탕은 부드러운 소고기와 배추, 목이버섯의 구수한 맛을 느꼈으며 같이 나온 공기밥을 말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또, 무김치와도 잘 어울리네요. 녹두빈대떡은 가장자리가 바삭하면서 가운데는 촉촉하네요.

성산옥

서울 종로구 종로 33

Colours
5.0
21일

홍차라테(냉), 한방냉차, 크림치즈케이크(오렌지)를 주문했습니다. 한방냉차는 한약재맛에 유자, 아몬드가 더해졌고, 홍차라테는 홍차의 쌉싸름함에 우유의 부드러움이 있었고, 크림치즈케이크는 그 자체로 달콤했습니다.

학림다방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9

Colours
4.0
21일

치킨볶음밥과 탕수육(S)을 주문했습니다. 치킨볶음밥은 불향이 있었고 구수했으며 그냥 먹기도 했고, 짜장소스를 부어서 먹기도 했는데 그냥 먹는 게 정석이네요. 탕수육은 고기가 대개 조금 질기네요.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진아춘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8

Colours
4.0
1개월

약 한달 스무날쯤만에 다시 찾았습니다. 팔락파니르(시금치 그린 커리)를 주문했습니다. 거의 맵지 않고 부드러웠으며, 파니르 치즈 대신 두부를 넣은 것으로 느껴집니다. 토마토 치즈 샐러드, 당근 라페 샐러드에 이어 후식 요구르트도 같이 나왔네요.

푼크툼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31

Colours
4.0
1개월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찾았습니다. 클라시코(클래식) 피자튀김, 생면 라구 볼로네제, 바질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피자튀김은 쫄깃한 도우에 안의 토마토, 모차렐라 치즈, 바질의 새콤하고 구수한 맛을 느꼈고, 생면 라구 볼로네제는 조금 큰 고기가 씹히는 느낌이 있었고, 파파르델레 생면이 딱딱하지 않고 적당한 식감이었습니다.

비텔로 소띠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길 14-14

Colours
4.0
1개월

겨울인지 아니면 공휴일인지 몇몇 음식은 가려져서 시킬 수 없었지만(같이 먹고 싶었던 이북수육냉채도 그 가운데 하나) 다행히 만두국은 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북만두국의 돼지고기, 두부, 숙주, 파를 다져 넣어 빚은 만두는 덜 짜고 심심했으며, 국물은 소 사골 국물이었습니다. 반찬으로 배추김치와 어묵이 나왔는데 김치만 먹었습니다. 조금 매콤했고, 만두국과 곁들여 먹었습니다.

이북만두

서울 중구 무교로 17-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