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스키야키 재료가 더 풍성해진 느낌이에요! 매번 우동사리 추가할걸 후회합니다. 우동사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국물이거든요. 야채를 계란 노른자에 푹 적셔 먹을때 하나도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건 유부주머니!! 국물을 가득 머금어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같이 간 동행은 초밥을 주문해서 하나 스틸했는데 회 부분이 도톰해서 좋았어요. 국물도 2종을 주는데 그건 후기를 못들어서 생략하겟습니다..
4월의 오또상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4
9
0
점심으로 이것저것 먹었는데 썩 좋았다. 저녁에 술자리도 괜찮겠고. 가게가 좁은 게 단점. 문자 예약은 된다고 한다.
1
스키야끼 맛집이에요, 도톰한 고기와 달큰한 국물에 간이 베인 유부주머니와 배추가 취향저격이에요. 계란노른자 휘휘 저어 야채를 적셔먹는 젓가락질이 끊이지 않아요. 우동사리 추가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가 도톰하면서 질기지않아 더 좋았어요. 1인 쉐프와 직원분이 운영하는 작은 식당이라 떄를 잘못 잡으면 메뉴가 늦게 나오거나 초밥메뉴에 나오는 국을 빼먹는 실수가 있지만,, 뭐,, 점심 때는 정신없으니까요.
7
나만의 또간집 😎 여름에 한 번 겨울에 한 번씩 방문해봤는데 언제 들러도 정말 맛있는 집이다 돈만 많으면 매일 왓을거 같어...
회사 근처에 이런 존맛 이자카야가 있었다니!! 회사 회식이라 눈치 안보고 이것저것 다~ 시켜먹어봤는데 웬만한 음식들 다 맛있어서 굳이 평가 안해도 될 거 같음! 사시미랑 고등어 봉초밥은 꼭 시켜서 먹자 >_<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