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추천해요
1개월
보약이다
퍼응언 쌀국수
서울 성동구 상원길 17
11
0
2개월
볶음밥도 맛있다. 육수 먹을 때 보약 먹는 느낌이 든다.
9
고수는 따로 달라고 해야지 줌. 따로 접시에 담아주고 기본은 고수없이 줌 념념 국물 맛나다. 다른데랑 다르게 분짜 소스 자체에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소스에 있는 고기를 건져 먹는게 신기 헸음.
1
맛있다. 쌀국수가 진한 국물에 고수 달라서 넣고 마늘식초 두 스푼 넣으니 엄청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로컬 느낌 나지만 이질감 없이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사실 베트남 안가봐서 찐 로컬인진 모름)
이게 쌀국수구나 싶은 맛이다. 또 갈 집이라서 기회가 된다면 또간집에 소개해주고 싶다. 면은 건면일 텐데 생면 못지 않게 야들야들하다. 고기는 적당히 부드럽고 충분한 양으로 제공된다. 담백한 육수가 장 느낌의 소스랑 잘 어우러진다.
8
6개월
소고기 쌀국수 M 9,000원. 쌀국수에 민트가 잘 어울리는 줄 처음 알았다. 점심에 오기에도 좋고 퇴근길에 따뜻한 국물 먹기에도 좋은 집.
5
맛있습니다 사장님 혹시 파인애플볶음밥 하실 계획은 없으신지….
3
7개월
가을비가 추적추적.. 뜨끈한 쌀국수 먹기 좋은 날씨 🌧️ 🌾🌾 뽈레에서 평이 무척 좋아서 가봤는데 성공^3^ 베트남 분이 운영하고 계시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농도의 육수에 산뜻하고 맑으면서 향신료가 적절히 잘 어우러졌습니다. k 정서에 감응할 만한 익숙하면서도 이채로운 맛이에요. 면도 적당히 부들부들 찰랑찰랑해서 좋았고.. 고수랑 민트잎을 넉넉하게 주셔서 만족! 마늘식초를 국물에 추가하면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이... 더보기
48
1년
뽈레에 왕왕추천떠서 가본 퍼응언쌀국수 (₩7,500) 고수&향신료러버들에게 추천해주고싶다. 고수를 못먹는 나는 고수빼고먹었음에도 국물자체에 향신료의 산뜻한맛이 많이나는편 먹으면서도 우왕 맑당 하면서 먹었음 꾸덕한 육향많이나는 국물보단 향신료러버들 가보셔유 담엔 짜조쌀국수 먹어봐야지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우리 테이블뿐이었다. 엄청 친절하셨고 고수도 가득 주셨다.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