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ersonB

리뷰 29개

personB
4.0
2개월

고슬고슬한 밥에 간을 잘 하고, 적지도 과하지도 않은 양을 쥐어서 좋은 김으로 감싼 후 탄탄하게 말고, 참기름을 슥 가볍게 입혔다. 이게 그렇게 맛있을 일이냐. 이게 9500원이나 할 일이냐. ..직장을 계속 열심히 다니는 걸로 하자는 결론. +) 불친절하신 거 맞습니다. 우린 혼나지않았쒀! 이러면서 밥먹음. 손들의 의견은 모두 주인할머니한테 기각당하는 걸 내내 지켜봄. 떡볶이와 수제비는 별 임팩트는 없었습니다. 감자... 더보기

충무 할매김밥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7

personB
4.5
2개월

석계역에 오가면서라면 갈만한 베이커리 카페. 치아바타가 적당했고 에그타르트는 썩 맛있었다. 달걀을 잘 다루시는 것 같은데.. 예전엔 앙버터를 비롯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었다. 이 지역에서 이만큼 하는 베이커리도 드물지않나 싶음. 구색을 잘 갖추고 있음.

그레도 제빵사

서울 성북구 화랑로 304

personB
3.5
2개월

굿: 갓 튀긴 츄러스를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진다. 배드: 6개들이가 기본. 1인분은 2개이므로(다른 곳에서 파는 긴 1개 분량) 3인팟 추천. 잘한 반죽은 아니라 식으면 급속히 맛이 떨어짐. 딥초코가.. 아니추러스집에서이런초코를?? ㅠㅠ 다들 한번 찍어먹고 손도 안댐. 하지만 갓 튀겨서 시나몬설탕을 잔뜩 뿌린 극락의 맛이 좋긴 좋아서 3.5점.

몬도 커피 츄러스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4길 72

personB
5.0
2개월

취향이 확연하게 나뉘는 소금빵 분야에서 저는 자연도보단 이쪽입니다. 적절하게 딱딱하고 바삭하고 무겁지 않으면서 간이 좋고. 이곳과 밀로밀 둘 다 괜찮은데 밀로밀이 좀더 바게트스럽죠. 그리고 밀로밀은 따끈하게 매장에서 데워줘서 좋았고 여긴 식은 걸 먹어서 정확한 비교는 안되지만 만족스럽습니다. 휴무일이 거의 없고 매장 안에 들어섰을 때 빵으로 가득찬 게 기분좋았어요. 저는 만족. 재방문의사 많구요.

밀곳간

서울 성북구 성북로18길 19

personB
4.5
2개월

음식의 맛은 대단치는 않지만 저 풍경과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성의를 다한 친절한 접객이 무척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별점 팡팡.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동받았음. 10월말에 아름다운 곳입니다. 올해는 일주일 늦어졌습니다만. 강추.

문화식당

서울 성북구 혜화로 88

personB
4.0
2개월

나녀석 왜이렇게 지저분하게 잘랐어.. 밤파이와 쿠키 정도만 샀지만 빵들이 다 좋아보였다. 단지 다른 가게에 들렀다오느라 더 뭘 사들이면 안될 거 같아서 자제했는데 후회중. 밤의 당도가 좋았고 파이지 위에 설탕얹고 불질한 건 맘이 들었다. 랑그드샤 굉장히 기네.. 했고 쿠키는 두툼해서 픽. 다음엔 다른 것도 사와야지 싶었던, 맘에 드는 가게.

파네트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1길 17

personB
4.5
2개월

점심시간 방문. 2인이 앙트레, 요리, 디저트 를 다 주문하면 풍성한 편임. 차를 가져가서 와인을 한 잔 곁들이지 못해 아쉬웠음. 프렌치어니언숲과 부르고뉴식 에스까르고, 콘낄리에와 새우가 들어간 라따뚜이, 양배추와 돼지등심구이, 생토노레와 크림브륄레. 대략 인당 5만원가량으로 아주 즐겁고 느긋하게 식사할 수 있었음. 무엇보다 내부 공간이 여유롭고 친절하고 세심한 접객이 인상적. 재빙문 예정. 위치는 애매함.

오부이용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51길 29-1

personB
3.5
2개월

음식값에 비하자면 3.5정도 아닐까. 샐러드소스는 너무 달고 샐러드야채도 좀 거칠거칠.. 런치에서 추가금을 낸 안심스테이크는 부드러웠지만 엣지가 없었다. 런치2개 주문했는데 살짝 부족해서 피자 추가주문. 서빙은 별로인 분과 좋은 분이 혼재됨.

아델라 베일리

서울 종로구 북악산로 48

personB
5.0
3개월

저는 시나몬 드라이 카푸치노. 이렇게 거품을 예쁘게 올려주는 집은 드물죠. 거품이 촉촉하게 들어오는 느낌이 좋아서 여기선 이걸 마십니다. 단점이라면 이 메뉴만은 포장이 안되는 것? 매장 의자가 편하진 않습니다만 마음에 드는 카푸치노를 마실 수 있어 좋습니다.

태양 커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5길 55

personB
3.5
3개월

점심시간 한식부페 8천원. 반찬 가짓수 엄청 많다. 청량리시장쪽에서 반찬집을 운영하신다는 듯. 찌개 주문하면 1만원인데 김치찌개 괜찮긴 하지민 부페에서 굳이..

술고래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