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oleo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주말 오후에 갔는데, 무서운 속도로 빵들이 사라지고 있었다..
나폴레옹 과자점
서울 성북구 성북로 7
22
0
본점에 방문해서 구매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어 방문하기 편합니다. 혼자 먹으려고 산거고요. 케이크 종류가 정말 많아요. 한달에 한번 이상 꼭 홀케이크를 혼자 사먹는데 이 집은 실패한 케이크가 없어요. 모든 케이크가 맛있어요. 너무 신나서 팔을 엄청 흔들고 다녔더니 케이크가 망가져버렸어요. 나름 칼로리 생각한다고 소분했는데 그자리에서 숟가락으로 한판 다 먹었네요.
5
2
정말 간만의 사라다빵. 내용물 양이 많이 부실해졌네요. ㅜㅜ
16
게살샌드위치가 생각보다 매운맛이 있든데 이제 샌드워치에도 매운맛을 좋아하나? 나는 아닌데. 저 긴 찰도너스가 딱 적절한 쫀득쫀득 달달. 까눌레가 별 맛이 없음에 아쉽.
47
워낙 잘하는 베이커리가 많아지다보니 예전과 같은 특별함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기본기가 탄탄하여 무엇을 고르든 평균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젠 클래식으로 자리 잡은 느낌.
9
완존 어릴때부터 먹던 동네 빵집. 야채들어간 계란빵이라 할수있는 사라다빵이 오리지날보다 먼가 고급져진거 같은데 맛은 여전히 고소하네요. 열라 비씬진 초코크림빵도 여전.
25
나폴레옹 본점. 기본이 탄탄해야 맛집이다. 우리의 머릿속에 있는 바로 그맛.
45
1
빵과 케이크 맛은 좋음 유럽보다도 값이 비싼 느낌이지만 솔직히 말하면 유럽의 빵집보다 맛은 부족함 피망시에는 은은한 버터향과 부드러운 식감은 좋고 모카빵은 옛스러운맛 이라 반가운 맛. 크로와상은 보통
11
식빵사러 밀곳간까지 갈 체력은 없지만 파리***는 안 가고 싶어서 나폴레옹 🍞 집에와서 토스트기에 구웠는데 진짜 식빵맛(!) 표현이 이상하지만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식빵 맛이었다.
갑자기 퇴근길에 케이크 너무 먹고싶어서 들른 나폴레옹 본점 생크림케이크가 먹고싶어서 요구르트블루베리케이크로 호다닥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좋았다 (한끼뚝딱) 물가 많이 올라서 슬프지만 그래도 그 가격만큼 행복해짐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