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무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였다... 신사 한복판에서 한 숨 돌리기 좋았고 초록색이 키 컬러여서 눈이 편안했다...?
식물학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33
19
0
250621 식물학 말차라떼 7,000원 카페포레 7,000원 딸기파이 6,500원 친구가 너무예뿌게 잘찍음😇 얘기안하고 맘대로 올리는중ㅎㅎ 식물학 이름처럼 내부에 식물들이 화려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공간도 쾌적하고 좋았습니당 무난한맛들. 딸기파이는 고급진 후렌치파이맛
6
여기는 커피도 커피지만 너무 친절하셔서 주관적으로 별점 왕창 올려버림… 방문했을때 거동이 좀 불편한 상태였는데, 기본 정책 상 진동벨을 주신 다음 진동벨을 울리지 않고 자리까지 커피를 가져다주셨다 😭 이럴때 인류애를 느끼고 세상은 따듯하다는 걸 느껴 🥹 커피 한 잔 마셨지만 분명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것이다. 앞으로 가로수길 가면 식물학 매번 가야지!
13
뒤늦게 합류하여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 살짝 먹었음. 둘 다 그냥 시판의 맛 정도. 근데 빵만 나온게 아니라 다른 재료와 조합해서 나온게 괜찮았음. 공간은 좀 울리는 공간이라 살짝 시끄럽다는 느낌. 🌕🌕🌕🌗
4
좌석도 제법 있었고 식물이 곳곳에 있어서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땅콩 브라우니랑 아인슈페너가 맛있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음!!
10
저녁에 방문해서 아이스 티 종류만 마셔서 아쉬웠지만 복잡한 신사역 근방에서 깔끔하고 쾌적한 카페라서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컨셉에 맞게 잘 꾸며진 느낌이었고 좌석들이 편하진 않지만 배치가 여유있어서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오렌지카모마일 (₩6,000)
#신사소곱창 가기전에 잠깐 목 축이려고 들린 #식물학 역시 빵은 크로아상이지ㅇㅇ 빠삭빠삭ㅋㅋ 크로아상 먹을거면 역시 아아를 시켜야지ㅇㅇ 커피가 너무 시지않아서 좋았음 근데 약간 고소한게 없었음ㅇㅇ 식물학이긴한데 그렇게까지 식물학이라고 하기엔 식물이 별로없음ㅋㅋ
3
오렌지 블라썸 6,500원. 어텀브라운 6,500원. 라떼에 오렌지가 어울릴까 싶었는데 상큼하고 맛있어서 추천. 어텀브라운은 밤 라떼인데 이건 좀 어색했다. 카페 분위기는 식물이 가득이라기 보다는 힙한 인테리어의 차가움을 초록 식물로 완화하는 느낌이었다.
5
층고 높고 탁 트인 내부! 2-3인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중간에 큰 테이블이 있다. 히비스커스 에이드에 정말 히비스커스가 들어가는 카페는 처음 와봐서 왠지 좋달까ㅎㅎ 상큼하고 새콤하니 맘에 들었다! 로즈마리 레몬에이드는 로즈마리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아~ 거의 레몬 한개를 통으로 넣어주시는 듯 해서 굿!
미팅장소로 식물학을 선택했다. 조용하면서도 음악은 조금 크게 흘러나온다. 역 근처에서 멀지 않은 거리인데 은근히 골목에 있어서 잘못하면 헤맬수있다. 식물학이라는 이름 답게 처음부터 플랜테리어가 눈에 띄는데 아쉬운 부분은 막 최상의 관리를 받고 있는 식물들의 느낌은 아니다(;) 막 핫하고 주목받았던 카페 초창기에는 분명 더 푸릇푸릇한 플랜테리어였겠지 싶은 느낌. 그래도, 도시에서 여러 화분들이 놓인 곳에 들어서니 마음이 차분해짐을... 더보기